좋은땅출판사, ‘봄빛 언덕에서 꿈을 그리다’ 출간

마음의 소리와 영혼의 울림을 담은 시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06-24 11:58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봄빛 언덕에서 꿈을 그리다’를 출간했다.

시집을 읽으면 마음을 울리는 소리가 들린다. 꿈에서 본 듯한 손에 잡힐 것 같은 햇빛 아래 있는 한 송이의 꽃이나 청량한 냄새로 가득한 호수가 마음속에 하나하나 그려진다.

심종시 저자의 시집 ‘봄빛 언덕에서 꿈을 그리다’는 네 개의 꼭지로 이루어져 있다.

1부 사랑을 만났습니다, 2부 꽃이 되었습니다, 3부 사랑이지만 이별도 있습니다, 4부 사랑,이별 그리고 사랑, 각각의 꼭지는 사랑의 순서를 그린다.

그 어떤 것이든 사랑을 마주하게 되고 그 감정이 나에게 꽃이 되었다가 다시 이별이 되는 그리고 이별의 아픔을 딛고 다시 시작하는 사랑이 글자 하나하나 시집 한 편 한 편에 녹아 있다.

‘봄빛 언덕에서 꿈을 그리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가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가지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