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 슐룸베르거 인베스트먼트의 2021년 만기 3.300% 선순위채권 일부 또는 전체 공개매수 가격 발표

뉴스 제공
Schlumberger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0-06-24 16:5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의 간접 완전자회사인 슐룸베르거 인베스트먼트(Schlumberger Investment SA, 이하 SISA)가 앞서 발표한 2021년 만기 3.300% 선순위 채권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한 현금 공개매수 가격을 책정했다고 슐룸베르거가 23일 발표했다.

공개매수는 약관 및 2020년 6월 17일 자의 매수 제안서(Offer to Purchase)에 명시된 조건(수시로 개정 또는 보완될 수 있음, 이하 매수 제안서)과 매수 제안서에 첨부된 관련 보증지급 통지서(Notice of Guaranteed Delivery)(수시로 개정 또는 보완될 수 있음, 이하 보증지급 통지서)를 따른다. 이 공개매수는 ‘제안’으로 칭한다. 매수 제안서와 보증지급 통지서는 ‘제안 문서’로 통칭한다.

제안에 따라 유효하게 제출된 후 유효하게 철회되지 않아 매입된 1000달러 원금의 각 채권에 대한 ‘공개매수 대가’는 제안 문서에 정의된 방식에 따라 딜러 매니저의 결정대로 2020년 6월 23일 오후 2시(뉴욕시) 기준 아래 표에 명시된 채권 스프레드에 아래 표에 명시된 미국 재무부 준거 증권의 입찰가 수익률을 더해 결정됐다.

채권과 매수 가격에 대한 특정 정보는 아래 표에 명시돼 있다.(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2B3Rr3P)

채권 보유자가 ‘공개매수 대가’(Tender Offer Consideration)(아래에 정의)를 수령하기 위해서는 만료 시한(아래에 정의) 또는 그전까지 채권을 유효하게 제출(및 유효하게 철회하지 않은 경우)하거나 적정하게 작성되고 절차에 따라 실행된 채권의 보증지급 통지서를 전달해야 한다. 또한 이번 매수에서 채권이 매입된 채권자는 마지막 이자 지급일부터 정산일(매수 제안서에 정의, 정산일 당일 불포함)까지의 기간에 대한 경과 이자와 미지급 이자를 받을 수 있다. SISA는 만료 시한의 3영업일 후인 2020년 6월 26일이 정산일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매수는 2020년 6월 23일 오후 5시(뉴욕시 기준) 종료될 예정이다.(날짜와 시간은 연장될 수 있다. 이하 만료 시한) 제출된 채권은 매수 제안서에 기재된 절차에 따라 만료 시한 이전에 언제든 철회할 수 있다.

제안에 따라 유효하게 제출되고 유효하게 철회되지 않은 채권을 매입하고 대금을 지불해야 하는 SISA의 의무는 특정 조건하에서 SISA의 재량에 따라 변제 또는 포기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매수 제안서에 자세히 기술돼 있다. 제안과 관련된 약관과 조건 일체는 매수 문서에 기재돼 있다. 또한 SISA는 매수 제안서에 기술된 변제 또는 포기 조건이 불이행될 경우 단독 재량으로 만료 시한 이전에 언제든 제안을 수정, 연장 또는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한다. 채권 보유자는 제안 문서를 주의 깊게 읽어보아야 한다.

SISA는 이번 공개매수의 매수 및 정보 제공 대행사로 DF킹(D.F. King & Co., Inc.)을 유지 선임했다. 또한 매수를 위한 딜러 매니저로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 Co. LLC)와 JP모건 증권(J.P. Morgan Securities LLC)을, 공동 딜러 매니저로 스탠다드차타드 뱅크(Standard Chartered Bank)와 유니크레딧 캐피털 마켓(UniCredit Capital Markets LLC)(각각 딜러 매니저)을 선임했다.

제안 문서 사본이 추가로 필요한 채권자는 DF킹에 전화(800) 549-6697) 또는 이메일(slb@dfking.com)로 요청하면 된다. DF킹 웹사이트(www.dfking.com/slb)에서도 매수 제안서와 보증지급 통지서 사본을 제공하고 있다. 매수 약관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골드만삭스(주소: 383 Madison Avenue, New York, NY 10179/ 전화번호: (212) 902-6351 (발신자 부담), (800) 828-3182(수신자 부담)/ 담당 부서: 부채관리부(Liability Management))나 JP모건 증권(주소: 383 Madison Avenue, New York, NY 10179/ 전화번호: (212) 834-3424(발신자 부담), (866) 834-4666(수신자 부담)/ 담당 부서: 부채 관리팀(Liability Management Group))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채권의 매수 제안 또는 판매를 위한 매수 권유 문서가 아니다. 공개매수 제안은 오직 제안 문서에 따라 진행된다. 이 제안은 채권 발행 및 인수가 증권법, 블루스카이법 또는 해당 관할 지역의 기타 관련법에 저촉되는 지역의 채권 보유자에게는 해당되지 않는다. 증권법이나 블루스카이법에 따라 허가된 브로커나 딜러만 매수를 진행할 수 있는 관할지역의 경우 이 매수는 SISA를 대신해 딜러 매니저나 해당 관할 지역의 법에 따라 허가받은 등록 브로커 또는 딜러가 대행하게 된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경고문

이 문서에는 연방 증권거래법에서 정의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즉 과거에 대한 언급이 아니라 미래에 대한 언급은 미래예측진술이라고 간주된다. 그러한 진술에는 많은 경우 ‘기대한다’, ‘그럴 수 있다’, ‘그렇게 믿는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그러고자 의도한다’, ‘예상한다’, ‘그래야 한다’, ‘그럴지도 모른다’, ‘그럴 것이다’, ‘그렇게 본다’, ‘그럴 가능성이 있다’ 및 기타 유사한 표현이 들어간다. 미래예측 진술은 정도의 차이는 있더라도 매수 조건이나 완료 시기와 관련된 진술과 같이 불확실한 사안을 다룬다. 여기에는 유효하게 발행된 모든 채권의 매수 수락 및 예상 만료 시간, 정산일, 제안의 고려 등이 포함된다. 슐룸베르거와 SISA는 그러한 진술이 정확한 것으로 판명되리라 보장할 수 없다. 이들 진술은 10-K, 10-Q, 8-K 양식상 슐룸베르거의 최근 연례보고서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슐룸베르거의 다른 자료에서 언급돼 있는 리스크 및 불확실성 요인들에 따라 얼마든지 변화될 수 있다.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서 언급된 사항과 크게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진술이 이뤄진 일자에만 유효한 것으로서 슐룸베르거와 SISA는 새로운 정보를 입수하거나 장래 상황이 변화했다고 해서 정보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일체의 의도나 의무를 갖고 있지 않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30058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2239576_Schlumberger Limited.pdf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
사이먼 파란트(Simon Farrant)
IR 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IR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