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게,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수상

뉴스 제공
휘게
2020-06-24 18:19
서울--(뉴스와이어)--편안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대표 정재환)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선정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이 등록한 약 37만건의 리뷰를 분석해 카테고리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발표하는 신뢰로 높은 어워드로 휘게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위너(최고)’등급을 수상했다.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올해의 제품 중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신제품에 수여되는 ‘루키’ 등급에 선정됐다.

위너에 선정된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선크림 유목민들도 정착한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착한 성분만 담은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로션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으며, 5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2020년 4월 5주차부터 6월 1주차까지 선크림, 로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루키에 선정된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6가지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피지와 노폐물 제거를 도와준다. 글로우픽 어워드뿐 아니라, 2020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 젤 클렌저 부문 1위에 선정됐으며 이번 수상을 더해 제품력을 확실히 입증했다.

휘게는 이번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은 제품의 강점과 성분, 품질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는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편안하고 촉촉한 화장품을 통해 소비자 곁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휘게(HYGGEE)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제품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휘게 개요

휘게는 주식회사 호코스의 스킨케어 제품 브랜드이다.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yggee.com

연락처

호코스
마케팅팀
전소영 매니저
070-5096-05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