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샤트너, WAX Blockchain에 본인 소장 수집품 올릴 예정

뉴스 제공
WAX
2020-06-25 10:38
케이맨제도 그랜드케이맨--(뉴스와이어)--배우 윌리엄 샤트너가 WAX Blockchain을 통해 개인 소장 기념품을 공개하며 드라마 속에서처럼 새로운 세계에 대한 탐험을 계속할 계획이다.

샤트너는 전 세계 팬들이 수집과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본인이 가지고 있는 NFT(대체 불가 토큰) 컬렉션을 WAX 블록체인에 공개한다. 샤트너가 디지털화한 수집품 중 일부는 이번에 일반 대중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것이다.

수집가와 팬들은 샤트너의 사인이 담긴 실물 얼굴 사진과 수집품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들 중 한 명에는 샤트너의 ‘스타트렉’ 액션피겨와 교환할 기회가 주어진다.

에미상과 골든글러브 수상에 빛나는 윌리엄 샤트너는 이번에 개인적인 의미가 담긴 수집품들을 내놓게 되는데 일상생활이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들도 포함된다. ‘스타트렉’에 함께 출연했던 레너드 니모이와 함께 찍은 사진도 있다.

샤트너는 특히 블록체인에 본인의 치아를 공개하는 최초의 인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블록체인에 올리는 치아 x레이 사진은 수집가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이다.

모든 수집품 거래 및 저장은 블록체인을 통해 영구히 기록되며, 타인이 수정이나 열람할 수 없다. 따라서 블록체인을 통해 수집품의 진위 여부를 파악할 수 있으며 판매자나 구매자가 시간에 관계없이 거래, 판매할 수 있다. 해당 수집품이 WAX Blockchain을 통해 검증되기 때문이다.

샤트너는 “소장한 사진들을 엄선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구히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 번 온라인에 올린 것은 박제가 된다고들 하는데, 동의하지 않는다. 즉, 블록체인에 올려야 영원히 남는 것이다. WAX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번에 블록체인에 올라오는 윌리엄 샤트너 카드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카드별로 제품 생성일, 희귀성, 카드 이미지, 진위 여부 등 상세한 제품 설명이 수록된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수집가들은 추측이나 다른 거래자들의 신뢰성 검증이 필요 없이 어떤 카드를 거래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누가 언제 거래했는지를 알 수 있는 상세한 소유 기록이 포함된다. 이처럼 소유 기록을 완전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거짓으로 해당 카드의 소유 여부를 주장할 수 없다.

·카드 판매액과 일시 등 거래 및 판매 기록 일체가 수록된다. 따라서 과거 판매가나 일시를 가짜로 주장할 수 없다.

한편 윌리엄 샤트너는 60년이 넘는 경력을 자랑하고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배우로 감독, 제작자, 각본가, 가수, 승마인으로도 활동한 할리우드 최고의 유명 인사 중 한 사람이자 자선사업가다. 윌리엄 샤트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https://williamshatner.com/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WAX 개요

WAX는 사용자가 가상의 물건을 상대방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방식으로 생성, 구매, 판매, 거래할 수 있게 한다.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이미 디지털과 실물 형태로 거래하고 있지만, 디지털 상품 및 거래 커뮤니티는 다양한 문제로 인해 성장에 제약을 받으며 잠재력을 완전하게 발산하지 못하고 있다. WAX는 블록체인 기반 툴을 통해 누구나 디지털, 실물 상품을 상대방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즉각적으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게 한다. Worldwide Asset eXchange 참여자는 전 세계에 걸쳐 있는 수집가 및 거래자, 구매자 및 판매자, 크리에이터 및 게이머, 머천트, dApp 크리에이터, 게임 개발자 등으로 구성된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Twitter, Facebook, Telegra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ax.io

연락처

WAX
Blockchain Contact
Jassy Jackson
이메일 보내기
(800) 203-2049

Wire Service Contact
NetworkWire (NW)
212.418.1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