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브랜드 집단 경영진 업데이트 발표

2020-06-25 13:30
  • 에스티 로더 그룹 사장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

    에스티 로더 그룹 사장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

  • 에스티 로더 그룹 사장 존 뎀시

    에스티 로더 그룹 사장 존 뎀시

  • 에스티 로더 그룹 사장 겸 에스티로더 및 에이린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 스테판 드 라 파베리

    에스티 로더 그룹 사장 겸 에스티로더 및 에이린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 스테판 드 라 파베리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5일 --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이하 ‘ELC’)(뉴욕증권거래소: EL)가 자사의 브랜드 지도력을 강화하겠다는 지속적인 의지를 반영하고 회사 전반에 걸쳐 독보적인 역량과 입증된 실적을 올린 핵심 임원들을 활용하기 위해 기업 구조를 크게 발전시킨 세 번째 브랜드 집단(brand cluster)을 구성했다고 24일 발표했다.

·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Jane Hertzmark Hudis)는 회사 전체와 고급 미용산업계에서 보인 뛰어난 지도력을 인정받아 그룹 사장으로 승진했다. 그는 특출한 경력을 통해 브랜드를 제고하는 전문성을 키우고 선두에서 마케팅과 역량의 향상을 이끌었으며 담당 브랜드의 포트폴리오가 부문, 지역 및 채널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눈에 띄게 성장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그는 그룹 사장으로서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에이린(AERIN), 오리진스(Origins), 아베다(Aveda),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닥터 자르트(Dr. Jart+), 두 더 라잇 싱(Do The Right Thing) 등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담당한다. 그는 계속해서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에게 업무를 직접 보고하게 된다.

· 존 뎀시(John Demsey) 그룹 사장은 담당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발전시키게 된다. 그는 계속해서 맥(M·A·C), 클리니크(Clinique), 베카(BECCA), 투페이스드(Too Faced), 스매시박스(Smashbox), 글램글로우(GLAMGLOW), 톰포드 뷰티(TOM FORD BEAUTY)를 관리 감독하고, 회사의 신규 브랜드 통합 역량에 대한 핵심 자문을 담당하게 된다. 또 그는 계속해서 전사적 창의성 조직(Creative Organization)을 이끌면서 파브리지오 프레다 CEO에게 업무를 직접 보고하게 된다.

·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는 에스티로더 및 에이린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직을 계속 수행하면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그룹 사장으로 승진했다. 스테판은 글로벌 브랜드를 강화하고 선도하는 데 우수한 실적을 쌓았고 브랜드 부문과 채널 전반에 걸쳐 깊은 전문성을 갖고 있으며 사업지역 현지 관련 사항을 심도 있게 파악하고 있는 점 등이 승진에 반영됐다. 에스티로더 부문에서 그가 보인 성공적인 지도력은 그 브랜드가 전 세계 소비자층, 지역 및 채널 전반에 걸쳐 이룩한 엄청난 성과에 반영돼 있다. 스테판이 그룹 사장으로서 새로 관장할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아라미스 및 디자이너 프레이그런스((Aramis and Designer Fragrances), 르 라보(Le Labo), 달팡(Darphin), 랩 시리즈(Lab Series), 바이 킬리안(By Kilian),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프리스크립티브(Prescriptives) 등이다. 그는 그룹 사장으로서 파브리지오 프레다 CEO에게 업무를 직접 보고하고, 에스티로더 및 에이린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서 제인 헤르츠마크 후디스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프레다 CEO는 “이번에 발전적으로 개편된 회사의 경영진과 조직 구조에는 ‘현재를 쟁취하기 위해 운영하고 내일을 선도하기 위해 변혁한다(run to win today, transform to lead tomorrow)’는 우리의 접근방식이 반영된 것”이라며 “이는 우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점점 경쟁이 심화되는 미용 분야에서 계속 선도하고 회사의 특출한 경영진의 전문 지식과 역량 및 경험을 커다란 기회와 엔진에 결합시켜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룩할 수 있도록 더욱 조정된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고품질의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세계적인 회사로서 아래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150여 국가 및 자치령에서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맥(M·A·C),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달팡(Darphin), 톰 포드(Tom Ford), 스매시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에이린(AERIN),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바이 킬리안(By Kilian), 베카(BECCA),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 J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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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40054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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