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르제이, 함께하는 사랑밭에 지역아동센터 아동 위한 건강한 먹거리 후원

2020-06-26 09:08
  • 함께하는 사랑밭이 벨르제이의 후원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이 벨르제이의 후원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6일 -- 함께하는 사랑밭은 벨르제이로부터 안전한 먹거리 볶음밥 3종을 후원받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6월 18일 진행된 이번 물품 지원은 코로나19로 건강을 위협받는 것은 물론 어려워진 생계에 끼니도 거르는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아동들을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인 볶음밥 3종은 경기도 안산시, 충북 청주시, 대구 달성군 등 지역아동센터 연합회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되었다. 각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회장들은 물품을 무사히 전달하였으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며 감사 인사말을 건넸다.

이번 아동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후원을 진행한 벨르제이 김혜정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사회공헌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전국 지역아동센터 2000개소 5만여명의 아동들에게 기업으로부터 다양한 물품을 후원받아 상호 win-win으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 생활 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 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온라인사업팀
임경량
02-2612-4440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대외협력부
070-8891-115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