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그마 그룹, 고객 데이터 백업 위해 엑사그리드 채택

INFIDIS, 더 시그마그룹에 최적화된 백업 솔루션으로 엑사그리드 소개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0-06-26 13:40
말보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T 통합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INFIDIS가 더 시그마그룹(The SIGMA Group)이 데이터 보호를 강화하고 고객의 백업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데 필요한 백업 및 데이터 복원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엑사그리드(ExaGrid®)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주도했다고 엑사그리드가 25일 발표했다.

더 시그마그룹은 프랑스의 디지털 서비스 기업으로 소프트웨어 퍼블리싱,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 통합, 정보 시스템 및 클라우드 솔루션 아웃소싱을 전문으로 한다. 더 시그마그룹은 현재 엑사그리드를 활용해 고객 백업 데이터는 물론 자체 백업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엑사그리드를 활용해 기본 사이트에서 재해복구(DR) 사이트로 데이터를 복제하고 있다. 더 시그마그룹은 백업 환경에 엑사그리드를 추가함으로써 고객 데이터 성장에 발을 맞추고 SLA를 제공할 수 있었다.

프레데릭 플로레(Frédéric Floret) INFIDIS IT 비즈니스 엔지니어는 “시그마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엑사그리드 솔루션을 소개했다”며 “엑사그리드 솔루션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성능과 예측 가능한 비용, 필요 시 점진적이고 세분화된 투자가 가능한 확장형 아키텍처, 신속한 테이프 복사, 장기 보존의 손쉬운 유지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미카엘 콜렛(Mickaël Collet) 더 시그마그룹 클라우드 설계자는 “엑사그리드를 적용해 고객사에 고품질의 백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백업 서비스에서 높은 SLA를 보장하는 가운데 엑사그리드가 이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더 시그마그룹의 백업 서비스에는 복원에 대한 성능 약정이 포함돼 있으며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을 통해 비중복 포맷으로 가장 최신 데이터를 유지해 최적의 복원 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 시그마그룹은 650TB의 고객 데이터 백업을 책임지고 있으며 일일, 주간, 월간 전체 데이터 증가분을 백업하고 있다. 더 시그마그룹의 IT 담당자는 엑사그리드의 독창적인 스케일아웃 아키텍처가 데이터 증가를 감당하는 데 유용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알렉상드르 샤이유(Alexandre Chaillou) 더 시그마그룹 인프라 매니저는 “가능한 고객 요구에 가깝게 용량을 조정해야 하며 성장 전망에 따라 백업 인프라를 과도하게 유지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에는 엑사그리드 시스템 2개로 시작했으며 기본 데이터 센터에 어플라이언스 1개, 원격 데이터 센터에 1개를 각각 구축했다”며 “이후 엑사그리드 시스템 2개를 점차 확대했고 현재 14개의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가 바탕을 이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접근 방식을 통해 꼭 필요할 때만 용량을 추가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는 디스크 캐시 랜딩 존에 백업을 직접 기록해 인라인 처리를 피하고 가능한 최고의 백업 성능을 보장하며 이로써 가장 짧은 길이의 백업 창을 제공한다. 적응형 중복 방식은 백업과 병렬로 중복 및 복제를 수행하는 동시에 가장 짧은 백업 창을 위해 백업에 전체 시스템 리소스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는 디스크뿐 아니라 처리 능력, 메모리, 대역폭도 포함하고 있다. 시스템 확장이 필요할 경우 기존 시스템에 추가 어플라이언스를 장착하면 된다. 이러한 유형의 구성을 통해 시스템은 데이터 증가량에 맞춰 모든 성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조직은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의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모든 어플라이언스는 크기 또는 연식에 관계없이 하나의 시스템 안에 혼합할 수 있으며 최대 2PB의 전체 백업 및 보존 용량에 시간당 최대 432TB의 소화율을 구현할 수 있다. 일단 가상화 작업을 끝내고 나면 이들은 백업 서버에 단일 시스템으로 표시되며 서버 전체의 모든 데이터의 부하 균형이 자동으로 수행된다.

전체 성공 스토리(Success Story)에서 더 시그마그룹의 엑사그리드 활용 경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열람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가 발간한 고객 성공 스토리(customer success stories)와 엔터프라이즈 스토리(enterprise stories)를 통해 엑사그리드의 독창적인 아키텍처 접근 방식과 차별화된 제품, 탁월한 고객 지원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다.

INFIDIS 개요

INFIDIS는 20년 이상 업계 리더 기업과 발을 맞춰 온 세계적인 IT 통합업체이자 솔루션 제공업체다. INFIDIS의 솔루션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다양한 산업 분야, 모든 규모의 고객사를 위해 IT 솔루션과 서비스를 설계, 구축, 제공, 관리한다. INFIDIS는 고객이 이질적 환경의 데이터 센터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고성능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가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인프라를 조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INFIDIS는 제작자 및 편집자와 무관하고 대규모 기술 생태계에 기반한 단대단 지원을 제공하며 차세대 인프라의 기초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공급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독창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과 장기 보존 저장소,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인스턴트 VM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보장해 고비용의 전면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 참조.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50055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스테이시 포스터(Stacey Foster)
+1 508-898-2872(내선 0248)
sfoster@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