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라이베리아 진출로 아프리카 내 입지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06-26 13: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라이베리아의 풀서비스 회계사무소 비콘(BICON Inc.)과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아프리카 시장 내 입지를 확대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글로벌 플랫폼의 성장을 촉진하고 아프리카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2015년 설립된 비콘은 지나 B 사키(Zinnah B. Sackie) 대표 파트너의 지휘 아래 30여 명의 전문가팀을 두고 있다. 팀원 일부는 외부 차출 상태로 현재 정부 요직에 임명돼 공직을 수행하고 있다. 수도 몬로비아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머천다이징, 제조, 광업, 농업 등 여러 산업 분야 고객사에 다양한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키 대표는 “비콘은 지난 수년간 꾸준한 성장을 거듭했으며 이는 고객 의뢰 건을 다룰 때 청지기 정신과 투명성을 추구하는 회사의 노력과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함으로써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역량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여정에서 자연스럽게 고려하게 된 수순”이라며 “양사 협력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역내는 물론 고객의 세계적 니즈에 부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강조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최고경영자(CEO) 겸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회장은 “아프리카 내 확장은 여전히 조직의 주요 우선순위”라며 “비콘 임직원처럼 유능하고 뜻을 같이하는 이들과 협력함으로써 완벽한 방식으로 세무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강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비콘을 협력사로 추가한 것은 아프리카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가려는 앤더슨의 포부와 함께 아프리카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5000여명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76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50052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