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전문가 위한 NVMe SSD ‘마이크론 Crucial P5’ 출시

3D 설계/디자인 전문가·크리에이터 및 프로게이머 등 전문가 위한 SSD

최대 3400MB/s 순차 읽기·최대 3000MB/s 순차 쓰기 지원

1200TBW 및 사용 보증 기간 200만 시간으로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 제공

뉴스 제공
대원CTS
2020-06-30 09:59
서울--(뉴스와이어)--마이크론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가 6월 30일 3D 설계/디자인 전문가, 동영상 크리에이터 및 게이머를 위한 NVMe 기반의 고성능 SSD ‘마이크론 Crucial P5(이하 크루셜 P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토리지 및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직접 설계/생산하는 세계적인 기업 마이크론은 국내 공식 수입사인 대원CTS를 통해 국내 4월 출시한 크루셜 P2에 이어 보다 높은 속도 기반의 성능과 용량을 제공하는 P5를 출시한다. 크루셜 P5 출시를 통해 하이엔드 NVMe SSD 라인업을 강화,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용자가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 가능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최신의 NVMe 인터페이스로 출시된 크루셜 P5는 △250GB △500GB △1TB △2TB 총 네 가지 용량으로 판매되며 최대 3400MB/s 순차 읽기, 최대 3000MB/s 순차 쓰기, 랜덤 읽기 430K IOPS, 랜덤 쓰기 500K IOPS를 제공해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응답성을 요구하는 3D 설계/디자인 전문가, 동영상 크리에이터 및 게이머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2TB 용량으로 저장의 여유로움을 가지고 있다.

고부하 기반의 고용량 데이터 위주의 작업을 주로 하는 전문가를 위한 제품인 크루셜 P5는 기존 출시된 마이크론 SSD가 가진 ‘가성비 SSD’, ‘좀비 SSD’라는 별명처럼 200만 시간의 사용 보증 기간의 높은 내구성과 데이터 안정성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SSD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크루셜 P5는 3차원 수직 구조로 회로를 쌓아 올려 집적도를 향상시킨 3D TLC NAND 플래시를 사용했다. 마이크론은 자체적으로 NAND 플래시를 생산 및 제조하는 업체인 만큼 독자적인 기술 개발을 통한 디지털 데이터 안정성과 성능에 있어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원천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보안성에 있어 크루셜 P5은 작업물이 의도하지 않은 외부 접근으로 훼손되거나 도난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드라이브 암호화 기술을 탑재해 데이터 보안성을 강화하였으며 이에 따른 성능 저하 없이 데이터 유출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국내 공식 수입사인 대원CTS를 통해 국내에 공급되는 크루셜 P5는 5년의 워런티를 지원해 좀비 SSD 라는 별칭에 걸맞게 제품의 안정성에 대한 높은 신뢰성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마이크론 크루셜 SSD 공급을 담당하는 대원CTS는 이전 출시된 P2가 소비자가 가장 많이 선택하는 250GB/500GB 용량 구성으로 NVMe의 범용성을 가진다면 이번에 출시한 크루셜 P5는 NVMe 라인업 중 하이엔드 구성으로 전문가를 위해 출시된 제품인 만큼 고부하 작업 환경을 고려한 성능으로 NVMe SSD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마이크론의 한국 공식 수입사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SSD 라인업을 강화하고 이에 걸맞은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dwcts.co.kr

연락처

대원CTS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하수민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