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비동일, 2020 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후원 협약 체결

10년째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 응원해

뉴스 제공
디알비동일 코스피 004840
2020-06-30 13:42
부산--(뉴스와이어)--디알비동일이 6월 29일 DRB 사회공헌 플랫폼 Campus D에서 2020 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올해 10회째를 맞이하는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부산 최초, 최대 규모의 대학 생활 정보 공유의 장으로 대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자발적으로 기획, 진행한다. 디알비동일은 2011년 제1회 행사부터 공식후원사로서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

2020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9월 12일과 13일 양일간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에서 열린다. 대학 생활, 청년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대학생 단체 프로그램, 공연, 강연, 컨설팅, 이벤트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본 행사 이전에는 공모전, 전시회 등 다채로운 사전 행사들이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해 팟 캐스트, 영상 전시회, 방구석 콘서트 등 언컨택트(비대면) 프로그램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2020 유니브엑스포 부산 학생조직위원장 윤민수 군은 협약식에서 “디알비동일이 10년 동안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올해 행사 개최 10주년을 맞아 대학 생활 정보 공유의 장에서 대학생 네트워크 축제로 변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디알비동일 류영식 대표이사는 “코로나19와 취업난 등으로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대학생들에게 유니브엑스포 부산이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브엑스포 부산(https://blog.naver.com/univ_bus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알비동일 개요

DRB는 전통 제조업 기반의 혁신기업이다. 1945년 창립 이래 시대가 요구하는 각종 고무 부품, 산업용 고무 제품 개발에 몰두해왔다. 그 결과 비히클실링, 토목건축자재, 면진제진시스템, 전동벨트, 컨베이어벨트&시스템, 트랙시스템 등으로 사업 영역을 다각화했으며 ‘부품/제품’에서 ‘모듈/시스템/솔루션’으로 사업 구조를 진화시키고 있다. 존디어, 캐터필러 등 세계적인 기업 고객들에 제품과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bworld.com

연락처

DRB동일
기업문화팀
안유진 매니저
051-520-92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