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신규 고객 F&G 유치

F&G,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의 주요 구성요소인 ‘피네오스 클레임’ 활용… 단일 기술 플랫폼에서 생명·상해·의료보험에 대한 유일한 현대적 구성요소 기반의 단체 및 개인용 코어 시스템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20-06-30 15:5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호주증권거래소: FCL)이 F&G와 라이선스 계약을 신규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피네오스는 전 세계 생명·상해·의료보험을 겨냥한 선도적인 코어 플랫폼이다. F&G는 생명보험과 연금 청구 절차에 ‘피네오스 클레임(FINEOS Claims)’을 적용할 방침이다.

피네오스 클레임(FINEOS Claims)은 선도적인 고객 중심의 웹 기반 청구 처리 소프트웨어다. 전 세계 유수 보험사가 사용하고 있는 피네오스 클레임은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의 주요 제품 구성요소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방식의 ‘피네오스 플랫폼(FINEOS Platform)’에서 단체 및 개인 청구를 지원한다. 소규모 청구 부서부터 사용자 수천 명, 수백만 건의 청구를 처리하는 대규모 팀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보험사가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해 사용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최고경영자(CEO)는 “F&G가 청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피네오스를 채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속하고 원활한 시스템 구축으로 피네오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가능한 빨리 누리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으로 시장 리더십 강화에 한층 탄력을 받게 됐다”고 말했다.

미국 아이오와주 디모인에 본사를 둔 F&G는 연금 및 생명 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유수 기업이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는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코어 시스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미국 내 10대 그룹 생명보험 및 의료보험 사업자 중 6개사, 호주의 10대 생명보험 및 의료보험 사업자 중 6개사가 이를 채택하고 있다. 전 세계 사무소에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사업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빠르게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은 그룹과 개별 또는 임의의 생명보험 및 상해, 의료보험업계 고객들에게 완전한 단대단 코어 관리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에는 주력제품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물론 디지털 참여를 지원하기 위한 피네오스 인게이지(FINEOS Engage)와 분석 및 보고용 피네오스 인사이트(FINEOS Insight) 등 부가 제품이 포함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90054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67
Victoria.Jamison@FINE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