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플렉스, 중앙식 청산 및 거래 레포 마켓 개설

방향성 영구 트레이더, 현물 트레이더, 차입자, 대출자들 간 격차 해소
최초의 실물 제공 선물 거래소,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거래 유연성 제공

출처: CoinFLEX
2020-06-30 16:1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30일 -- 세계 최초의 실물 제공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인 코인플렉스(CoinFLEX)가 업계 최초로 실물인수 영구 선물 기반의 중앙 거래 레포(repo, 환매조건부채권) 시장을 개설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코인플렉스는 실물인수 영구 선물을 개발 및 제공하는 최초의 거래소이다.

코인플렉스 레포 마켓(CoinFLEX Repo Market)은 투자자들에게 은행이나 기타 중개업체와 같은 기존의 레포 시장 채널을 통하지 않고도 유동성 높은 대출, 차입, 수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유연한 거래와 실시간 수익을 실현한다. 코인플렉스는 유동성을 높이고 자본 비용을 크게 낮춤으로써 시장 참여자들에게 이익이 되는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위한 레포 마켓 및 영구 선물을 생성했다.

마크 램(Mark Lamb) 코인플렉스 CEO는 “레포 시장 생성은 모든 시장 참여자들에게 공정하고 투명하며 유연한 거래를 원하는 시장의 수요에 직접적으로 응답한 것이다. 실물인수 영구 선물 도입으로 트레이더들은 현물 인도 선택 옵션을 통해 유동성 높은 레버리지 파생상품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위험 완화 툴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코인플렉스 실물인수 영구 선물과 더불어 코인플렉스 레포 마켓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투자와 관련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암호화폐 금리 시장에서 기존의 거래와 관련해서도 이익을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기존의 금융에서 수익률이 불확실한 상황이라 암호화폐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은 달러 또는 암호화폐 기반 투자자들에게 모두 큰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 설립된 코인플렉스는 개인 트레이더는 물론 광산, OTC 트레이딩 데스크 및 글로벌 독점 거래 회사 등 상업적 헤징 시장을 대상으로 하며 업계 최초로 폴카닷(Polkadot), 디피니티(Dfinity)를 포함해 출시되지 않은 코인의 초기 선물을 개설했다. 코인플렉스는 12개월 동안 매일 수억 건의 계약을 거래했으며 이러한 성공은 폴리체인 캐피탈(Polychain Capital), 디지털 커런시 그룹(Digital Currency Group), 드래곤플라이 캐피탈(Dragonfly Capital), B2C2, 그레이프프룻 트레이딩(Grapefruit Trading) 등으로부터 1000만달러 이상의 투자를 받는 등 광범위한 투자 지원으로 이어졌다.

관심 있는 트레이더 및 투자자들은 온라인 가입을 통해 코인플렉스에 접속할 수 있다. https://coinflex.com

코인플렉스(CoinFLEX) 개요

마크 램(Mark Lamb)과 수두 아루무감(Sudhu Arumugam)이 2019년 설립한 코인플렉스(CoinFLEX, Coin Futures and Lending Exchange)는 세계 최초의 실물 제공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로 암호화폐의 지수 또는 가격 정산 위험을 최소화해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를 거래 및 헤지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90055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oinfl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코인플렉스(CoinFLEX)
가스탈터(Gasthalter & Co.)
카리사 펠저(Carissa Felger)
coinflex@gasthalt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