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메디랩스, 국내 생산 일회용 마스크 미국식품의약국 FDA 등록

썬메디랩스 ‘DISPOSABLE FACE MASK’ 일회용 마스크 해외 수출 청신호

뉴스 제공
태양
2020-07-01 14:45
서울--(뉴스와이어)--보건·안전용품 전문기업 썬메디랩스(대표 정재은)의 ‘DISPOSABLE FACE MASK’ 일회용 마스크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했다.

코로나19가 세계 곳곳에서 다시 확대되는 추세로 세계는 2차 유행의 불안감에 휩싸이며 마스크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세계 마스크 생산량 1위인 중국 제품에 대한 국제사회의 불신은 여전히 높다. 반면 코로나19 대처를 잘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은 어떤 때보다도 높아져 made in KOREA 제품 신뢰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썬메디랩스는 자체 기획하고 국내 생산한 ‘DISPOSABLE FACE MASK’ 일회용 마스크로 FDA 등록을 마치고 국제 시장으로 나아갈 발판을 마련했다.

썬메디랩스는 ‘DISPOSABLE FACE MASK’ 일회용 마스크가 여름철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사람에게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썬메디랩스는 태양의 자회사이며, 자세한 문의는 태양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태양 개요

태양은 국민의 보건안전 교육을 실현해 더욱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 안전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강소기업이다. 각종 사고, 기상재해, 유행성 질병 등 응급처치를 요구하는 사례가 날로 증가하는 현실에서 태양은 전문교육 장비로 생활 속 최초 목격자를 통한 응급조치를 활성화하겠다는 목적 아래 대중적인 응급교육 장비를 국내에서 개발, 제조하고 있다. 태양은 수입품에 의존했던 환경 속에서 ‘국내 제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국산화를 이루고 현장 의견을 경청해 향후 제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응급 보건교육 용품을 산·학·연 및 정부 사업을 통해 개발 및 제조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sunmedi.net/

연락처

태양
교육팀
강용석 대리
02-400-6074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031-941-6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