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케어존X나봉 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출시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0-07-05 11:05
  • 케어존X나봉 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제품

    케어존X나봉 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5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이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협업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과 수분을 찾아 떠난 파란 코끼리 ‘끼리’가 만나 대용량 또는 1+1넉넉한 구성의 기획 제품들이 탄생했다.
 
대표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은 샤워세럼 최초로 기존 용량 대비 187% 증량한 15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증정용 약산성 폼이 포함된 구성으로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용기에도 귀여운 끼리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케어존은 세안 직후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일명 ‘3초 세럼’으로 불리는 제품 특성을 활용, 어느새 따라 부르게 되는 ‘일!이!삼! 3초 샤워세럼’ 송과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디지털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산뜻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의 또 다른 인기 품목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은 1+1 기획으로 출시됐다. 50ml 자(jar)타입 용기와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 용기 두 개가 들어 있어 사용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 좋다.
 
기획 제품 출시와 함께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7월 한 달간 케어존 끼리 컬래버레이션 제품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물놀이를 즐기는 끼리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캐릭터 보틀 증정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존은 뜨거운 여름에도 놓칠 수 없는 수분 케어를 위해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사랑스러운 코끼리 ‘끼리’와 만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제품들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3종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 정보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3만2000원대)
본품 샤워세럼 점보 150 ml, 증정 약산성폼 31 ml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 1+1 기획(3만2800원대)
본품 50 ml 용기, 증정 50 ml 튜브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 1+1 기획(3만2800원대)
본품 50 ml 용기, 증정 50 ml 튜브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채기준 대리
02-6924-61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