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HAPPINESS JUST THE WAY I FEEL IT’ 출간

긍정적 시각의 일상화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07-07 13:25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HAPPINESS JUST THE WAY I FEEL IT’을 출간했다.

책의 저자인 지임수 작가는 ‘느낄 수 있는 그것이 바로 행복이다’라고 생각하며 행복은 단순하고 작은 것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한다. 저자는 가까운 주변에 있는 모든 사물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하며 그 속에서 작은 행복을 추구하고 있다.

저자는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느낌과 감정을 외국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자 ‘시와 산문’을 영어로 엮은 ‘HAPPINESS JUST THE WAY I FEEL IT’을 집필했다. 자연에 대한 생각과 인생관에 대한 작은 목소리를 외국어로 표현해 흥미를 더한다.

‘HAPPINESS JUST THE WAY I FEEL IT’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가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가지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