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EMEA 공급망 금융 총괄에 크리스천 린데만 임명

크리스천, EMEA 지역에서 톨리아의 위상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Taulia
2020-07-08 13: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운전 자본 기술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톨리아(Taulia)가 크리스천 린데만(Christian Lindemann)을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공급망 금융(Supply Chain Finance) 총괄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크리스천은 스위스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운전자본 솔루션 전문가로서 깊이 있는 공급망 금융 지식을 십분 활용해 조직의 제품 마케팅과 판매를 지원하는 한편 EMEA 시장에서 톨리아의 솔루션 및 입지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크리스천은 금융업계에서 14년간 근무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맥쿼리 그룹(Macquarie Group) 법인·자산 금융 사업부에서 일한 바 있으며, 2008년 창립해 이후 맥쿼리 그룹에 인수된 금융 서비스 기업 ‘SCC 스위스 커머셜 캐피털(SCC Swiss Commercial Capital)’을 공동 설립했다. 크리스천은 스위스 프리부르대학교(University of Fribourg)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마이클 리스캠프(Michael Rieskamp) 톨리아 EMEA 총괄이사는 “크리스천은 톨리아가 유럽에서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는 중요한 시점에 톨리아에 합류하기로 했다”며 “크리스천의 풍부한 공급망 금융 경험과 뛰어난 리더십은 톨리아가 특별한 제품군을 전달하고 강화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천은 “특히 유럽 내에서 공급망 금융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모든 기업의 생존과 번창에 일익을 담당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톨리아와 함께 EMEA 지역에서 최상의 공금망 금융 솔루션을 창출할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톨리아(Taulia) 개요

톨리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선도적 운전 자본 기술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톨리아는 자사의 AI 기반 플랫폼과 사람 및 프로세스를 독특하게 결합하고 비효율적이고 때로는 수작업으로 하는 운전 자본 관리 업무를 기술 주도적인 운전 자본 최적화 전략으로 이행함으로써 기업체들이 공급 사슬에 연계돼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톨리아의 비전은 모든 기업이 번창하고 구매자와 공급자들이 대금을 지불하고 받을 때를 선택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있다. 200만개의 기업체들이 톨리아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는 연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톨리아는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닛산(Nissan), 보다폰(Vodafone)을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체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aul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70050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톨리아(Taulia)
메리 아리자(Mary Arrizz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mary.arrizza@taul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