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 업계 최초 법인차량 전용 ‘모바일 자동차보험 가입시스템’ 오픈

2020-07-09 11:57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9일 --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업계 최초로 법인차량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법인차량 전용 ‘모바일 자동차보험 가입시스템’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자동차보험 가입시스템’을 통해 법인차량도 개인용 자동차보험처럼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이 가능해졌다. 기존에는 법인용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경우 PC의 인터넷 웹페이지에서 법인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했다. 하지만 이번 시스템 오픈으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모바일 웹페이지 또는 앱에서 법인공인인증서뿐만 아니라 법인카드 인증 등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법인 고객의 보험가입 편의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자동차 보험료 할인을 위한 ‘마일리지할인 특약’ 및 ‘블랙박스장착할인 특약’ 적용을 위해 필요한 차량 사진 첨부를 모바일로 바로 할 수 있게 됨으로써 PC보다는 더욱 편리하게 계약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신차 구입 및 차량 등록 시 등록사업소 등에서 모바일을 통해 바로 가입이 가능해짐에 따라 회사로 돌아와 PC를 통해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게 되었다.

KB손해보험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법인용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게 되어 고객 불편 및 미가입으로 인한 보장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KB손해보험은 향후에도 고객이 간편하고 손쉽게 보험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혁신 서비스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언론 연락처

KB손해보험
홍보부
송창섭 과장
02-6900–237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