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펀 원 로지스틱스 파크스, 인도에 320만 평방피트 규모의 현대식 창고 추가

인도 최대 소비 중심지역에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대표적 프로젝트 착수

2020-07-09 13:50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웰스펀 원 로지스틱스 파크스(Welspun One Logistics Parks, WOLP)가 인도에서 1인당 소득이 가장 높은 인구 2600만명 되는 뭄바이 대도시권(Mumbai Metropolitan Region)인 인도 최대 소비 중심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완디(Bhiwandi)에 110에이커 규모의 대표적 120 MN A급 창고 단지 프로젝트를 착수했다고 발표했다.

이 단지는 글로벌 기준과 국제적 친환경건축물인증(Green Building Certification) 요건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됐으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에 대응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추는 인도 최초의 물류 단지 중 하나이다. 이 시설은 글로벌 대기업인 시총 27억달러 규모의 웰스펀 그룹(Welspun Group)이 첫 번째로 개발하는 단지이다. 이 단지는 인터넷 사용자가 약 5억7500만명 되는 인도에서 전자상거래가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개발되는 것이다.

BK 고엔카(BK Goenka) 웰스펀 그룹 회장은 “이 프로젝트는 우리가 주력하는 창고 부문 사업을 강화한다. 우리는 현 상황에서 이 프로젝트가 매력적인 성과와 안정적인 장기 소득을 가져오는 유일한 자산군 중 하나로 보고 있다. 인도가 5조 달러 규모의 경제로 성장하는 목표를 추구함에 따라 물류가 중대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전국 차원의 세제와 외국인 직접투자(FDI)에 대한 100% 세금 감면 등 성숙된 정책적 조치에 따라 수요 및 공급의 역동성이 순조로워지는 데 힘입어 창고업이 성장할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말했다.

안슐 싱할(Anshul Singhal) WOLP 상무이사는 “우리는 고객의 역동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시설을 갖춘 디지털화된 A급 창고를 개발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인도의 현대식 창고 시설 면적은 9000만 평방피트도 되지 않는다. 우리의 비완디 프로젝트는 여기에 320만 평방피트를 추가하는 것으로 COVID-19 사태 이후 창고 사업의 미래를 여는 첫 단계 조치”라며 “웰스펀 그룹과 업계 최고 수준의 팀이 뒷받침해 프로젝트 및 전반적 플랫폼 차원에서 국제적 자산 투자자와 개인 자산 투자자들의 커다란 관심을 불러일으킨 우리의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착수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웰스펀 원 로지스틱스 파크스(WOLP)는 인도 전역에 걸쳐 A급 물류 단지를 체계적으로 세우는 종합 자금, 자산 및 개발 관리 조직체이다. WOLP의 헌신적인 팀은 전자상거래, 제3자물류(3pl) 회사,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 분야 등 다양한 산업계를 대상으로 한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있는 다층 창고를 운영할 수 있는 탁월한 재능과 현지 접근방식을 갖춘 인력으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elspunon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80054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lspunon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웰스펀 원 로지스틱스 파크(Welspun One Logistics Park)
카리시마 샤(Karishma Shah)
karishma_shah@welsp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