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Hat Asia, 2020 가상 이벤트 프로그램 주요 내용 발표

9월 2일 전까지 등록하면 Briefing 패스 가격 250달러 할인

뉴스 제공
Black Hat
2020-07-09 14:14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세계적 정보보안 이벤트 제공업체인 Black Hat이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열릴 예정인 Black Hat Asia 가상 이벤트에 대한 주요 내용을 발표했다.

Black Hat Asia 가상 이벤트는 약 15가지의 트레이닝과 40개의 브리핑, 기조연설 및 locknote 프레젠테이션, 커뮤니티 및 스폰서 프로그래밍, 가상 형태의 Business Hall, Arsenal Program, CISO Summit, 네트워킹 기회들로 구성된 강력한 콘센트 라인업을 선보인다.

◇Briefings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열리는 Briefings 행사 영향력 있는 연구자와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Briefings 패스는 Briefings, 커뮤니티 프로그램 및 리소스, 가상 Business Hall 및 스폰서 세션을 모두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는 연구자들과의 질의응답 기회 그리고 행사 후 모든 Briefings에 대한 온디멘드 액세스가 가능하다. 올해는 모바일 보안 취약점부터 산업용 제어기에 대한 해킹, Wi-Fi 보안 취약점 등 다양한 사안들을 다룬다. 주요 주제는 다음과 같다.

·하나의 패킷만으로 URGENT/11 보안 취약점 공략부터 공장 완전 장악까지: 공격자가 하나의 패킷 전송만으로 어떻게 URGENT/11의 보안 취약점을 이용해 공장 전체를 장악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시간 시연이 실시된다.

·Kr00K: 아마존 에코에 대한 공격이 수십억 대의 Wi-Fi 기기 보안을 취약하게 만드는 과정: 인기리에 판매 중인 애플, 삼성, 아마존의 각종 Wi-Fi 가능 기기에 장착된 칩셋이 얼마나 심각한 보안 취약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어떻게 식별했는지를 연구자들이 설명한다.

·스파이웨어 활성화에 이용당하는 구글! -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이 가진 보안 취약점: 공격자들이 피해자 몰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고 피해자 위치까지 알아낼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의 보안 취약점에 대해 설명한다.

◇Trainings

Black Hat Asia는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정보 보안업계 최고의 트레이너와 전문가들이 주도하는 기술 심화 Training 과정 15개를 제공한다. 각 과정은 공격적 보안부터 멀웨어 분석, 침투 테스트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라인업은 blackhat.com/asia-20/training/schedule/index.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usiness Hall

가상 Business Hall은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열리며 대표적인 정보 보안 솔루션 업계에서 각종 최신 기술을 선보인다. Business Hall 패스는 무료 참석이 가능하며 Black Hat Arsenal에 활용된 모든 데모 툴, 스폰서 세션, Career Zone의 경력 관리 리소스, 가상 네트워킹 기회에 대한 액세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은 https://www.blackhat.com/asia-2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rma Tech 개요

Informa Tech는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 커뮤니티 대상 연구, 미디어, 트레이닝, 이벤트 통합 사업자다. 당사는 국제적인 기업으로 6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한 상태다. 정보 제공, 교육, 교류 목적의 미디어, 트레이닝, 이벤트 브랜드를 운영하는 당사는 기술 커뮤니티가 더 나은 디지털 세상을 설계, 구축,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7000여명의 전문가가 당사의 연구 자료를 구독하고 있으며 매년 22만5000명이 당사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한다. 또한 매년 당사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 규모는 1만8000여명에 달하며 매월 400만명의 육박하는 사용자들이 당사의 디지털 커뮤니티에 방문하고 있다. Informa Tec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ech.informa.com/about-u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lack Hat 개요

Black Hat은 20여년 동안 참가자들에게 정보보안 분야의 리서치, 개발 및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해왔다. 이러한 지명도 높은 글로벌 이벤트 및 트레이닝은 정보보안 업계의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으고자 하는 보안 커뮤니티의 니즈에 의해 추진된다. Black Hat은 공공 부문 및 민간 부문 전반을 아우르는 리더들과 학계,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자들 간의 협력과 성장을 장려하여 모든 레벨의 관련 전문가들을 고무한다. Black Hat의 브리핑과 트레이닝은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매년 개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Black Hat 행사는 Informa Tech가 주관한다.

웹사이트: http://blackhat.com

연락처

Black Hat
Heather Donne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