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와 리코, 복합기 프린터의 안전 액세스 간소화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20-07-10 16:45
롤링 메도스,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증 및 논리적 액세스를 위한 자격 증명 리더기 제조업체인 rf IDEAS가 리코(Ricoh)와 함께 자사의 웨이브 ID 플러스(WAVE ID® Plus) 이중 주파수 카드 인식 기술과 리코의 SOP(Smart Operation Panel)인 Gen 2.5를 통합한다고 9일 발표했다.

새로운 웨이브 ID 리코 유니버설 SOP 리더기(WAVE ID Ricoh Universal SOP Reader)는 리코 복합기 프린터의 안전한 풀 프린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장 혁신적인 리더기다.

rf IDEAS와 리코는 가장 선진화된 신원 확인 및 인증 기능을 갖춘 안전한 작업장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해온 검증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토드 베세(Tod Besse) rf IDEAS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프린트 업계를 주도하는 리코와 전 세계 파트너십을 이어가면서 리코의 A3 복합기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자격 증명 리더기 설계를 개발하는 데 rf IDEAS를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웨이브 ID 자격 증명 리더기는 특수 설계된 하우징을 채택해 외부 케이블이나 애드온이 없어도 몇 초 안에 SOP에 연결할 수 있어 패널의 날렵한 세련미를 유지한다. 인증이 완료된 사용자는 직원 자격 증명을 탭하는 것만으로 리코 복합기 프린터의 단순하지만 강력한 SOP 제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

완벽하고 고도로 통합된 솔루션을 통해 rf IDEAS는 안전한 생산성을 위한 간편한 비접촉식 액세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이 리더기는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거의 모든 근접식 및 비접촉식 스마트 카드를 지원한다. 보안 액세스 모듈(Secure Access Module, SAM) 슬롯은 iCLASS® ID®/SE®/SEOS® 또는 MIFARE® 보안 메모리(Secure Memory)를 지원한다. 또한 모바일 자격 증명을 위한 블루투스 저전력(Bluetooth® Low Energy) 기술도 지원할 수 있다.

올리비에 브리센도르프(Olivier Vriesendorp) 리코 유럽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rf IDEAS와의 오랜 제휴를 통해 전 세계에 안전한 풀 프린팅 기술을 배치할 수 있었다”며 “이제 새로운 웨이브 ID 리코 유니버설 SOP 리더기를 통해 사용자들은 기존의 우리 SOP를 사용하는 것처럼 매력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고도로 통합된 폼 팩터에서 익숙해진 다양한 카드 리더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SOP를 장착하고 웨이브 ID 리코 유니버설 SOP 리더기와 통합된 리코의 복합기 기기들은 빠르게 성장하는 보안 프린트 시장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간편성과 보안성을 제공한다.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기업을 위한 카드 및 자격 인증 판독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우수한 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개발된 RF IDeas의 리더기는 통합인증, 보안 프린팅, 출결 추적 및 기타 신원 인증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 솔루션을 실현한다. RF IDeas 리더기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 기술과 늘어나고 있는 일군의 모바일 자격 인증을 지원하고 있다. RF IDeas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fidea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90057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f IDEAS Inc.
메간 플린(Megan Flynn)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