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럭스 장광원 대표, 신간 ‘2021 대학입시 합격전략 & 합격점수 컷’ 출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대면 상담, 이 책 한권으로 해소

스스로 수시 및 정시 합격 전략 수립 및 목표 대학 합격 점수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줘

뉴스 제공
데오럭스
2020-07-14 11:00
서울--(뉴스와이어)--데오럭스 장광원 대표가 신간 <2021 대학입시 합격전략 & 합격점수 컷>을 출간했다.

자신에게 맞는 입시 전형에는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 내 성적으로 어느 대학 입시를 지원해볼 수 있을까? 조금이라도 더 높은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렇듯 현재 수험생들은 다양한 고민을 하고 있다. 입시 설명회 등을 열심히 따라다녀 봐도 정작 원하는 정보는 손쉽게 얻기 힘들다는 한계점이 존재한다.

이에 도합 경력만 60년에 이르는 대치동 입시전문가 세 명이 뭉쳐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2021 대학입시 합격전략&합격점수 컷>에 담아냈다. 이 책은 국내에 존재하는 80여 개의 대학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한다.

지금까지 학부모들이 알아본 정보가 추상적인 정보에 불과한 데 비해 이 책은 내 학생부의 비교과 기재 내용 또는 교과성적(등급)으로 수시(종합전형, 교과전형)를 통해 갈 수 있는 대학을 정확하게 알려준다. 또한 수능으로 정시를 통해 갈 수 있는 대학과 학과의 성적 정보를 정확하게,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지원 전략을 세우고 지망 대학의 합격 가능성을 판단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책에는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들을 적어놓았으며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면접 준비 방법 등도 함께 수록돼 있다. 아울러 수험생들이 많이 헷갈려 하는 복수 지원 허용 범위와 금지사항도 적혀있다. 책 부록은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궁금증과 대비 방법 멘토링, 자기소개서 평가의 시각과 작성 요령, 면접 준비의 기본과 대비 방법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더 유익하고 생생한 정보를 준다.

저자 장광원 대표는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 개개인에게 이 책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여기에 실린 내용이 분명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큰 역할을 하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또 “이 책이 오랜 기간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입시를 준비해 온 수험생 가족 여러분의 힘들었던 과정이 좋은 결과로 마무리되는 데 도움이 되는 책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데오럭스 개요

라틴어로 ‘진리의 빛’을 뜻하는 데오럭스(DEOLUX)는 입학사정관 출신 장광원 대표가 이끄는 입시 컨설팅 업체다. 진학 컨설팅, 학생부종합전형 로드맵 설계, 학생부종합전형 연간 관리, 보고서 작성 수업, 자기소개서, 면접, 수시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eolux.org

연락처

데오럭스
전략기획팀
박혜진 실장
02-3428-8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