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22일 CJ오쇼핑서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기념 생방송 진행

7월 22일 새벽 1시 CJ TV홈쇼핑 방송, 역대 최대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델핀
2020-07-17 08:00
서울--(뉴스와이어)--델핀(대표 신승호)이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7월 22일 새벽 1시 CJ오쇼핑에서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

루악오디오는 30년 전통의 기술력이 이룬 뛰어난 음질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진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기념 방송은 7월 21일에서 22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CJ오쇼핑 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CJ TV 홈쇼핑 생방송 통해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최대 50만원을 증정하며 △ARS 3만원 할인 △일시불 할인 △무이자 할부 최대 36개월 혜택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루악오디오는 홈쇼핑 첫 방송부터 전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3차 방송 때도 큰 관심을 받았다. 현재 온라인몰인 CJmall에서 사전 판매되는 기획전도 생방송과 비슷한 혜택으로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 있어 이번 4차 생방송 역시 매진이 예상된다.

이번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영국 왕실을 비롯 국내외 많은 셀럽들에게 칭송받는 최상위 모델 R7 mk3 △디자인과 기능적 면모를 모두 갖춘 베스트셀러 R5 △CD플레이어 기능을 겸비한 스테디셀러 R4 mk3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테이블탑 블루투스 스피커 겸 라디오 R1 mk3 △스테레오 액티브 스피커 MR1 mk2 △멀티룸 시스템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MRx 등 루악의 모든 라인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디오로 칭송받는 루악의 모든 모델, 모든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을 통해 많은 고객과 뜻깊은 인연을 맺게 됐다며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역대 최대 혜택과 함께 루악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이들에게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와 세계 유일의 청력 맞춤형 헤드폰 브랜드 누라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해 루악오디오, 레보, 누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CJ오쇼핑 루악오디오 기획전: http://display.cjmall.com/p/mocode/M1120357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팀
이성호 부장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