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노엘 왓슨 이사회 이사 선임

뉴스 제공
Zynga Inc.
2020-07-16 22: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두주자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노엘 왓슨(Noel Watson) 트루카(TrueCar Inc.) 최고재무책임자를 사외이사로 선임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징가 이사회 9번째 이사인 노엘 왓슨은 디지털 서비스 구축과 팀 지휘 경력이 풍부한 노련한 임원이다.

프랭크 기보(Frank Gibeau) 징가 최고경영자(CEO)는 “왓슨이 20년 이상 재무 및 운영 분야에서 갈고 닦은 리더십을 징가 이사회에 불어넣을 것”이라며 “고성장 디지털 서비스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인수 합병 분야의 검증된 성과는 회사에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왓슨이 징가 이사회와 감사 위원회에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왓슨은 2019년 자동차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인 트루카에 CFO로 합류해 회계, IR 등 재무 업무를 관장했다. 트루카는 자동차 구매자에게 가장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선도적 기업이다. 트루카에 앞서 그는 월 사이트 고유 방문자가 4억명 이상인 세계 최대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Inc.)에서 최고회계책임자로 일했다. 왓슨은 아더 앤더슨(Arthur Andersen LLP)에서 공인회계사로 사회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보스턴 기반의 기술기업인 어레이(ArrAy Inc.)와 웨이 시스템즈(Way Systems) 임원을 거쳐 2006년 트립어드바이저에 입사했다. 그는 브라이언트 대학교(Bryant University)에서 회계학을 전공했다.

왓슨은 “세계를 게임으로 연결한다는 사명을 추구하는 징가가 역동적 성장기를 맞은 시점에 이사회에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휴대전화 보급 및 사용이 급증하고 2020년 말 전 세계 게임 사용자가 25억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징가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상징적 브랜드와 게임을 토대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강자로 자리할 수 있는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엘렌 시미노프(Ellen Siminoff) 징가 이사회 이사 겸 공천/지배구조 위원회 위원장은 “수개월간의 논의 끝에 왓슨이 징가에 함께 하게 돼 더없이 기쁘다”며 “성장 가도를 앞둔 징가에 왓슨의 경험과 시각은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왓슨은 팀 지휘와 전략 실행에서 검증된 성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참신한 관점으로 회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징가 이사회에는 프랭크 기보, 레지나 두간(Regina Dugan), 윌리엄 빙 고든(William Bing Gordon), 루이스 라빈 주니어(Louis Lavigne Jr.), 캐롤 밀스(Carol Mills), 마크 핀커스(Mark Pincus), 재니스 로버츠(Janice Roberts), 엘렌 시미노프가 참여하고 있다. 왓슨은 징가 이사회에서 루이스 라빈 주니어, 캐롤 밀스, 엘렌 시미노프와 함께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아래 링크에서 주요 디자인 및 사진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https://bit.ly/ZyngaBODAnnouncement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스(Empires & Puzzles™),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머지 매직(Merge Magic!™), 툰 블라스트(Toon Blast™), 토이 블라스트(Toy Blast™),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징가의 프랜차이즈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는 현재까지 10억명이 넘는다. 징가의 게임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소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인도, 터키, 핀란드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징가의 사업 성장과 모바일 게임 산업 성장에 대한 기대와 관련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다음’, ‘의도하다’, ‘~할 것이다’, ‘예상하다’, ‘믿다’, ‘앞으로’, ‘기대하다’ 등의 단어를 종종 포함하고 있으며 미래 시제 문장은 보통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을 사용한 해당 사안의 성공이나 성취는 중대한 리스크, 불확실성, 가정을 내포한다. 보도자료가 발표된 날까지의 상황을 기반으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과도한 의존을 해서는 안 된다. 징가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리스크, 불확실성, 가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공식 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R(Investor Relations) 웹사이트(http://investor.zynga.com)나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복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2486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영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이 공식적인 효력을 가지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yn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징가(Zynga)
투자 문의
레베카 라우(Rebecca Lau)
Investors@zynga.com
언론 문의
사라 로스(Sarah Ross)
Sarah@zy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