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스터 V4’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오래된 안마의자를 의료가전으로 바꿀 절호의 기회

7월 15일(수)부터 8월 31일(월)까지, 세라젬 마스터 V4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오래된 안마의자 보유 고객 대상, ‘세라젬 V4’ 구매 및 렌털 할인 혜택 제공

반납을 원하는 안마의자 구제품 수거 및 폐기 무료서비스 제공

세라젬 마스터 V4, 부위별로 찾아가 관리하는 마스터 모드 등 업그레이드된 기능 탑재

뉴스 제공
세라젬
2020-07-14 10:10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은 7월 15일(수)부터 8월 31일(월)까지 브랜드 상관없이 안마의자 헌 제품 반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라젬 마스터 V4(이하 세라젬 V4) 보상판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4월 진행된 1차 보상 판매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참여 대상을 확대해 진행된다. 세라젬은 오래된 안마의자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세라젬 V4’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본 이벤트는 브랜드·모델·연식에 상관 없이 안마의자(부위별 단순 마사지기 제외)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소비자는 브랜드 구분 없이 안마의자 제품을 반납하면, 할인된 가격에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새 제품을 구매 및 렌털 할 수 있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 ‘세라젬 V4’ 차콜과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구매 고객은 50만원 할인, 렌털 고객은 60만원(월 1만원 할인)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개인맞춤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세라메이트’ 론칭을 기념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보상판매 제품인 ‘세라젬 V4’는 국내 식약처에서 근육통증 완화로 사용목적을 인증 받은 척추의료가전이다. 이 제품은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 밖에 복부 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 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과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세라젬 V4’는 전체적인 프레임 디자인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와 접촉하는 부위에는 스크래치에 강한 패턴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촉감과 고급감을 선사한다. 슬라이딩 디자인은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기능이 추가된 리모컨과 외부 진동도자 디자인 역시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4월에 새롭게 출시한 화이트 컬러는 제품 본체를 비롯 외부 진동도자, 탈착식 리모컨 등 외부 부속 제품까지 밝은 톤의 화이트 색상을 반영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렌털 및 구매) 및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방문 시 제품 체험과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은 최근 코로나19와 무더위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 적용 대상을 대폭 확대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라젬의 핵심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척추의료가전 ‘V4’ 신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하고, 집에서도 건강 관리와 편안한 휴식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황창식 대리
02-6933-4671
이메일 보내기

문의
1577-5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