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X오마이걸 아린’ 컬래버레이션 실시

아린이 녹음한 보이스카드 등 ‘페스티벌 치어리더 스킨’ 7월 31일까지 판매

버닝 페스티벌 테마의 ‘로얄패스 시즌 14’ 오픈

뉴스 제공
펍지
2020-07-14 13:42
서울--(뉴스와이어)--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오마이걸 아린이 직접 녹음한 ‘페스티벌 치어리더’ 보이스카드 및 스킨은 7월 3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상점 내 스페셜 상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린의 보이스카드 메이킹 영상(https://youtu.be/Iv75ckm1_RU)도 공개했다. 7월 14일부터 21일까지 해당 영상을 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린 싸인 CD 및 특별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Spark the Flame, 여름을 불태워라!’를 주제로 한 로얄패스 시즌 14를 오픈한다. 버닝 테마 모드 콘셉트의 로얄패스 시즌 14에서 더욱 새로워진 미션과 함께 ‘미드쉽맨 세트’, ‘골드 스컬 참(배낭)’, ‘블러디 로즈 세트’, ‘플레임 버드맨 세트’ 등 다양한 신규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로얄패스 시즌 14는 9월 14일까지 판매되고 버닝 테마 모드는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7월 7일부터 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X오마이걸 아린 컬래버레이션과 로얄패스 시즌 14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크래프톤 게임 연합의 일원으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다양한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 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세계 기록 7개 부문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소재 게임 개발 스튜디오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PLAYERUNKNOWN PRODUCTIONS)’에서 신작 prologue를 공개했고,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스튜디오 ‘스트라이킹 디스턴스(Striking Distance)’에서도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를 이어갈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다수 지역에 지사 및 스튜디오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는 목표 아래 게임 제작, 사업, 마케팅, 이스포츠 등을 추진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