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 2020 상해 미용 박람회 참가

세계 3대 박람회, 한국 브랜드 참여사로 투에이엔 주목… 중국 진출 발판의 기회

“우수한 제품력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바이어들의 이목을 이끌어 큰 호평받아”

뉴스 제공
이안에프엔씨
2020-07-15 08:30
서울--(뉴스와이어)--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중국 상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리는 ‘2020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CBE)’에 참가했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는 세계 3대 박람회이자 중국에서 1위로 손꼽히는 뷰티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 중국, 일본, 홍콩, 중국 미국 등 18개의 국가의 3600개의 기업이 참가했다는 설명이다.

투에이엔은 코로나19로 국내 참가사들이 현저히 줄어든 가운데 중국 내 새로운 업체를 찾는 바이어들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중국 진출의 발판의 기회로 삼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투에이엔 부스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웨어링 파운데이션’, ‘글리밍 텐션 팩트’부터 ‘마스카라 라인’, ‘3-STEP 시카 케어 솔루션 라인’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바이어들의 이목을 이끌며 큰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투에이엔(2aN)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중국의 타오바오, 일본의 크리마레, 라쿠텐, 큐텐 등 다양한 해외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2an.co.kr/

연락처

투에이엔
마케팅팀
서정민
070-4062-22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