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PD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 ‘2020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 선정

나트륨 제로 발포비타민… 제품의 맛과 경쟁력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뉴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2020-07-14 17:24
서울--(뉴스와이어)--이영돈PD의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가 ‘2020 서울어워드’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한 2020 서울어워드는 기술력과 상품성을 고루 갖춘 국내 제품에 대해 서울시가 인증하는 사업이다. 서울산업진흥원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은 제품의 우수성을 심사해 국내 유통 판매 활성화를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우수 상품을 선정한다.

이번 서울 어워드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이영돈 PD의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는 기존 발포정의 단점인 나트륨을 없앤 나트륨 제로 발포 비타민이다. 청량감이 높은 청포도 맛으로 나트륨 특유의 씁쓸한 뒷맛이 없다.

이영돈PD가 직접 성분 개발 배합에 참여한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는 1회 섭취량 당 함량 기준 비타민C 2000%(2000mg)를 넣었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도움을 주는 아연은 100%(8.5mg)가 함유됐고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해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는 결합 조직 형성 및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꼭 필요하다. 이 밖에도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에는 △산화아연 △구연산 △탄산수소칼륨 △청포도 농축 분말 △사과 농축 분말 △탄산칼슘 △청포도 향(분말) △D-말티톨 △그린칼라 △변성전분 △아스파탐(감미료, 페닐알라닌 함유) △수크랄로스(감미료) 원료가 함유됐다.

2020 서울어워드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비타민C 메가도스는 이영돈PD의 건강한먹거리 사이트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PD가 2016년 6월 창업한 회사다. 유튜브와 NAVER TV를 통해 지속해서 콘텐츠 제작을 하고 있고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 회사로도 도약하고 있다.

이영돈PD의 건강한먹거리 사이트: http://smartstore.naver.com/leeyoungdonpd/products...

연락처

더콘텐츠메이커
길성혜 과장
02-837-0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