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0-07-15 10:25
서울--(뉴스와이어)--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양정규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정규 대표이사는 30년 이상 IT 업계에 종사해온 전문가로 한국전력, 쌍용정보통신, 삼성SDS를 거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서 기술 및 금융사업본부를 총괄했다. 2011년부터 2013년까지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대표이사직을 역임하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하는 등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은 바 있다.

양정규 신임 대표이사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넥스트 노멀 시대를 대비할 수 있도록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돕는 진정한 동반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ICT 통합 서비스를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하여 1985년 설립되었다. 30년 이상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차별화된 컨설팅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의 주요 하드웨어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최적의 ICT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yosunginfo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블로그: http://blog.his21.co.kr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KPR
권한결 AE
02-3406-33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