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세계 수준의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

디지털 변혁 시대 성공 위해 브라이트코브 파트너의 우수 동영상 기술 수용 촉진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0-07-15 20:1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동영상 기술 플랫폼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브라이트코브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Brightcove Global Partner Program)’을 확대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브라이트코브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동영상의 힘을 강화해 글로벌 청중에게 더 빠르고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 프로그램은 미디어 및 엔터프라이즈 조직에 중점을 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브라이트코브의 선도적 동영상 기술 솔루션의 도달 범위를 넓혀 혁신을 뒷받침하고 동영상을 통해 혁신적 비즈니스 전략을 촉진한다.

동영상은 이제 성공적 비즈니스를 위한 필수 요건이 됐다. 브라이트코브의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전 세계 조직이 동영상 기술을 바로 활용하고 각 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가장 적합한 채널을 통해 이를 신속히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수준의 파트너 커뮤니티를 구축함으로써 동영상 활용을 민주화하고 이로써 전 세계 기업이 각 사의 이야기를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새롭게 확대된 프로그램은 고객과 최종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미래지향적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이 프로그램은 3가지 유형의 파트너로 구성된다.

· 추천 파트너: 전체 동영상 솔루션 고객을 브라이트코브에 직접 추천한 파트너
· 솔루션 파트너: 기업 및 미디어 고객을 위해 전체 동영상 관리 솔루션을 구축한 시스템 통합사 및 리셀러
· 마스터 라이선스 파트너: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브라이트코브가 제공하는 품질, 선택 및 지원을 필요로 하는 모든 규모의 고객사에 브라이트코브의 동영상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

‘마스터 라이선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전체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을 모든 규모의 고객사에 제공한다. 새 프로그램은 마스터 라이선스 파트너가 전문성을 구축해 그 고객사에 중요성을 유지하도록 한다. 또한 고객사에 세계 수준의 브라이트코브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기업 규모, 콘텐츠 유형, 지역에 관계없이 파트너와 고객사는 브라이트코브가 지원하는 선도적 동영상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블레즈 크레머(Blaise Kremer) 노바스트림(NovaStream) 공동 설립자는 “기업의 동영상 콘텐츠 온라인 배포를 지원하면서 고객에게 시중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우수한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랐다”며 “브라이트코브 솔루션은 우리 협력 기업이 동영상 콘텐츠 제공을 강화해 더 넓은 도달범위를 확보하고 탁월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그는 “브라이트코브 파트너 프로그램의 일원이 돼 기대가 크다”며 “더 많은 기업이 동영상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덧붙였다.

누타퐁 템시리퐁(Nuthapong Temsiripong) 디지털 솔루션 인터내셔널(Digital Solution International Co., Ltd.) 최고경영자(CEO)는 “브라이트코브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고객이 동영상 혁신의 최선봉에 서도록 돕게 돼 기대가 크다”며 “브라이트코브와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미디어 기업들이 동영상 스트리밍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더 많은 개선 사항과 자원을 갖춘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을 제공함에 따라 양사 공통의 고객이 동영상으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도록 지원할 날이 고대된다”고 강조했다.

린 D 티니(Lynn D. Tinney) 브라이트코브 글로벌 파트너 담당 부사장은 “브라이트코브는 고객사의 까다로운 동영상 관련 니즈를 뒷받침하기 위해 막강한 글로벌 파트너와 채널 생태계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브라이트코브는 고객을 최우선순위로 여기며 글로벌 프로그램을 확대해 고객이 탁월한 동영상 경험을 제공하고 시청자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며 “브라이트코브 파트너는 디지털 혁신의 선봉에 있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브라이트코브는 이 네트워크를 뒷받침하는 핵심 기술로서 동영상을 중요시하는 조직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콘텐츠를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래 링크에서 ‘브라이트코브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brightcove.com/en/become-a-partner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나스닥: BCOV)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유수 동영상 기술 플랫폼의 배후 회사다. 브라이트코브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세계 70여 개국에서 조직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한편, 동영상을 통해 타깃 청중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즐거움을 주며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전략적 기회를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004년 창사 이래 동영상에 열정을 가진 이들을 위해 역동성과 확장성, 직관성을 겸비한 플랫폼을 개발하며 지속적으로 지평을 확장해 왔다. 브라이트코브의 동영상은 세계적인 인프라와 탁월한 고객 지원, 폭넓은 파트너 생태계, 부단한 연구 개발 투자에 힘입어 전문가용 동영상 관리, 배포, 수익화를 위한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40056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레디스 더헤임(Meredith Duhaime)
홍보수석 매니저
+1 603-785-8518
mduhaime@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