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트리니다드 토바고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07-15 20:1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종합 서비스 세무회사인 로블리 베인스(Robley Baynes)와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트리니다드 토바고에 진출했다.

이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카리브해 지역에서 확장을 이어가게 됐다.

2018년 설립된 로블리 베인스는 세무 및 자문, 재무, 기업 경영을 포괄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켄델 로블리(Kendell Robley)와 미하일 베인스(Mikhail Baynes) 파트너가 이끄는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이 회사는 다양한 고객층에 걸친 자원과 경험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개선과 성장에 초점을 둔 고부가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 파트너는 “우리는 유능한 전문가 팀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회사 역량과 글로벌 입지를 확대해 세계적으로 더 폭넓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트리니다드 토바고에서 로블리 베인스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로블리 베인스는 앤더슨과 공통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으며 청지기 정신과 투명성, 독립성에 대한 열정을 보여 왔다”며 “양사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량을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보사츠 회장은 “역내 세무 및 회계 역량을 확보하는 것은 앤더슨에 대단히 중요하다”며 “로블리 베인스가 역내 확장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5000여명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79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40053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