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렉티브 테크놀로지, 전 세계 마이크로소프트 체험 기술 센터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팀의 확장성 시연 및 라이브 이벤트 스트리밍

2020-07-15 20:50
벤드, 오레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콜렉티브 테크놀로지(Kollective Technology)가 오늘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나스닥: MSFT)가 전 세계 마이크로소프트 체험 기술 센터(Microsoft Experience and Technology Centers)의 라이브 이벤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팀의 확장성을 보여주기 위해 자사를 선택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콜렉티브 테크놀로지는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정의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Software-Defined Enterprise Content Delivery Network, SD ECDN) 제공업체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하는 혁신 도입을 모색 중인 마이크로소프트 고객들에게 포괄적이고 몰입적인 기술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마이크로소프트 체험 기술 센터는 라이브 비디오 방송을 포함해 모던 워크플레이스(Modern Workplace)에서의 최근 사용 사례들을 조명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체험 센터의 인증 받은 ECDN 제공업체로 콜렉티브를 선택함으로써 ECDN 기술의 도움을 받아 마이크로소프트 팀들이 회사 전체적으로 글로벌 라이브 이벤트를 전송하는 방법을 쉽게 보여줄 수 있다.

콜렉티브의 ECDN 플랫폼은 브라우저 기반 피어링 기술을 활용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추가적인 네트워크 인프라에 투자할 필요 없이 팀들의 라이브 이벤트를 확장해준다. 체험 센터 방문객은 콜렉티브 데모 포털(Kollective Demo Portal)을 이용해 ECDN이 라이브 이벤트를 확장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즉시 무료 체험판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마이크로소프트 365 테넌트 내에서 동료 지원 비디오 전송을 평가할 수도 있다. 모든 체험판에 포함된 실시간 분석은 팀들에게 피어링 기술이 사용자 경험과 라이브 이벤트 범위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쉽게 보여주는 통찰을 제공한다.

댄 벤트라스(Dan Vetras) 콜렉티브 CEO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시작한 고객들에게 ECDN 기술을 제공할 업체로 콜렉티브를 선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조직들이 라이브와 주문형 비디오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도록 네트워크를 최적화함으로써 그들의 마이크로소프트365 투자의 ROI를 극대화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레베카 힉(Rebecca Hick)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체험 센터 이사는 “아시아 체험 센터는 마이크로소프트 팀 라이브 이벤트에서 콜렉티브 테크놀로지를 사용함으로써 파트너와 혁신에 주력하는 우리의 노력을 증명할 뿐 아니라 미래의 업무(Future of Work)가 어떻게 변화할지 시장에 분명히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콜렉티브(KOLLECTIVE) 개요

콜렉티브는 대표적인 ECDN(엔터프라이즈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인프라 제공업체다. 콜렉티브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전용 플랫폼은 기존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활용해 더욱 빠르고 안정적이며 더욱 적은 대역폭으로 콘텐츠를 전송한다. 콜렉티브 고객들은 마이크로소프트 팀 등 애플리케이션에 수많은 프리빌트 인테그레이션 기능을 통해 각자의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기술을 쉽고 안전하게 확장할 수 있다. 전 세계 대기업을 포함해 135개의 조직들이 콜렉티브를 신뢰해 네트워크 엣지에서 모든 장치에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주문형 비디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안전하게 확장한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개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나스닥 ‘MSFT’ @microsoft)는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및 인텔리전트 엣지 시대를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모든 조직이 더 많이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사명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40057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kollecti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콜렉티브(Kollective)
와일드파이어(Wildfire)
사만다 브라우닝(Samantha Browning) / 제이크 로울랜즈(Jake Rowlands)
+44 20 8408 8000
kollective@wildfir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