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워터스테크놀로지 아시아 어워드’서 최우수 미들오피스 플랫폼상 수상

2020-07-16 13: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2020 워터스테크놀로지 아시아 어워드(WatersTechnology Asia Awards)’에서 ‘최우수 미들오피스 플랫폼상(‘Best Middle-Office Platform)’을 받았다.

규제 준수 및 재무제표 관리 기능의 강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금융 기관에 적용되는 규제는 날로 진화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크게 기여한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리스크오소리티(RiskAuthority™)’ 플랫폼은 설치형 소프트웨어로 은행의 규제 자본 요건 및 보고 준수에 도움을 준다. 아시아 및 전 세계 은행이 이 솔루션을 이용해 바젤 III 최종안을 포함해 변화하는 규제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있다.

‘리스크컨피던스 ALM(RiskConfidence™ ALM)’ 솔루션도 높은 점수를 얻은 요인이었다. 이는 설치형 솔루션으로 보다 전략적 의사결정을 위한 전사적 분석을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에 자산 및 부채 관리, 유동성 리스크 관리, 펀드 이전 가격, 비즈니스 보고를 통합한다.

많은 은행이 규제 준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클라우드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옵션으로 전환하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역시 이번 수상에 기여한 ‘뱅킹 클라우드(Banking Cloud)’를 통해 서비스형 규제 준수를 구현하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고객을 위해 소프트웨어와 인프라를 호스팅하는 한편 규제 업데이트 사항 및 기술 업그레이드를 관리한다. 이를 통해 운영 비용이 절감되며 고객사는 각 사의 자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탄 하 응오(Thanh Ha Ngo) 무디스 애널리틱스 수석이사는 “워터스테크놀로지 아시아 어워드에서 상을 받아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은행은 역내와 세계의 급변하는 규제를 최대한 효율적 비용으로 준수해야만 한다”며 “이번 수상은 무디스 애널리틱스 솔루션에 힘입어 고객들이 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워터스테크놀로지 아시아 어워드(WatersTechnology Asia Awards)’는 아시아 자본시장 커뮤니티 내 금융 정보 및 기술 배포와 관리 분야의 우수 기업을 기린다.

이번 수상(win)으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수상 및 산업 포상(awards and industry recognition) 목록을 추가하게 됐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300여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40059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커뮤니케이션
저스틴 버즈타인(JUSTIN BURSZT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