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운 가상 전시회 ‘하계 소싱 주간 | 온라인 행사’, 7월 개최

2020-07-16 15:0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의 발생이 전 세계 사업 활동에 찬물을 끼얹었다.

모든 지역에서 여행이 제한됨에 따라 각국 바이어들이 물리적 전시회에 참가하기가 어려워 졌다. 하지만 간단한 해결책인 디지털화한 전시회가 있다.

홍콩무역발전국(HKTDC)이 주관하는 ‘하계 소싱 주간ㅣ온라인 행사(Summer Sourcing WeeksㅣGo ONLINE , SSWGO)’는 바이어와 공급업체들이 조명, 전자, ICT(정보통신기술), 의료 및 건강관리, 가정용품, 패션, 가정용 직물 및 가구, 선물 및 고급품, 인쇄 및 포장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업 기회를 계속 발굴할 수 있게 하는 원스톱 소싱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올해 SSWGO는 인공지능(AI) 기능이 있는 전혀 새로운 사업 연결 플랫폼인 클릭2매치(Click2Match)를 제공한다. 각자 필요에 맞춘 가상 회의, 회의 기획자, 실시간 채팅, 즉석 화상회의, 전문가와의 온라인 대화 등의 기능이 있는 스스로 운용하는 이 플랫폼은 바이어와 공급업체들이 번거롭지 않은 온라인 구매와 네트워킹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박람회 웹사이트:

하계 소싱 주간(Summer Sourcing Weeks)丨온라인 행사(Go ONLINE)

https://ssw.hktdc.com/en/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50054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ktd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홍콩무역발전국(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숨 룩(Ms Sum Luk)
(852) 2240 4048
cs.luk@hktd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