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PD의 ‘시크릿워터’, 스포애니 앱 바디챌린지 이벤트 협찬

스포애니 앱, 바디챌린지 이벤트에 스포츠드링크 ‘시크릿워터’ 협찬

뉴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2020-07-16 17:09
서울--(뉴스와이어)--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가 국내 피트니스센터 최다 76개 직영점을 보유한 스포애니 앱 ‘바디챌린지’ 이벤트에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음료 ‘시크릿워터’를 8월 협찬한다.

이영돈 PD의 ‘시크릿워터’는 구기자 농축액, 산삼 배양근 농축액, 히비스커스 추출 농축액 혼합 RTD(Ready To Drink) 음료이다. ‘시크릿워터’는 첫맛이 달콤한 구기자,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내는 삼산 배양근,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 식용과 약용에 주로 쓰인 오미자가 함유된 건강을 생각한 스포츠 드링크다.

‘바디챌린지’ 이벤트는 스포애니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앱스토어(App Store)의 스포애니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스포애니 앱 접속 후 각 지점에서 가꾼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순위에 따라 1위부터 3위까지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바디챌린지’ 이벤트에서 1위를 한 회원에게는 스포애니 매거진에도 실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시크릿워터’는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 사이트(https://smartstore.naver.com/leeyoungdonpd)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2016년 6월 창업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연락처

더콘텐츠메이커
길성혜 과장
02-837-0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