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기프트쇼’ 여름 맞아 Cool Summer Festa를 콘셉트로 열려

더기프트쇼, 다양한 선물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다

더기프트쇼로 만나는 확실한 행복, 당신을 위한 선물 같은 박람회

2020-07-22 10:13
서울--(뉴스와이어)--취향 저격, 다양한 선물용품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0 더기프트쇼’가 7월 30일 목요일부터 8월 2일 일요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수원광교)에서 개최된다.

215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핸디·공예 △디저트·푸드 △리빙·키친 △뷰티·헬스 △베이비 △펫 용품 △IT 스마트 디바이스 △패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품목구성으로 구성되어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0 새롭게 론칭하는 더기프트쇼는 여름 시즌에 맞는 Cool Summer Festa를 콘셉트로 개최된다. 인디밴드 공연, 힙한 굿즈, 아기자기한 소품, 맛있는 디저트, 취향 저격 뮤직 등 다양한 체험 클래스까지 마련해 전시장을 찾는 젊은층의 오감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더기프트쇼는 팬덤을 보유한 주요 기업의 출품과 맞물려 젊은층이 선호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구매력을 보유한 젊은층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또한 더기프트쇼 사무국에서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농심은 이번 행사에 스위스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을 제공함으로써 달콤한 관람의 기회를 선사한다.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이번 행사에 있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입체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 관람객 대상 대응 수칙 사전 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 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 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 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3회), 응급 매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2020 더기프트쇼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기프트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서울·경기·부산·창원·울산·대구·광주·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golfshow.co.kr

연락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팀
박재민 과장
02-356-43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