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시즌 8 세계관 공개

비밀리에 확보된 하드 드라이브의 ‘사녹 테이프’로 배틀그라운드 존재 밝혀져

사녹 리마스터 등 배틀그라운드 8.1 업데이트 7월 22일 라이브 서버서 진행

뉴스 제공
펍지
2020-07-22 09:57
서울--(뉴스와이어)--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8.1 업데이트를 7월 22일 진행하고 이에 앞서 시즌 8 세계관 영상인 ‘사녹 테이프(The Sanhok Tapes)’를 공개했다.

사녹 테이프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하는 배후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영상은 사녹 섬에서 불법 배틀로얄 경기인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들 간의 라이브 컨퍼런스콜 장면으로 시작한다. 경기 중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이때 섬을 탈출하는 네 명의 전투원이 ‘사녹의 4인’으로 칭해진다. 사녹의 4인을 둘러싼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영상에서 신규 차량 루트 트럭, 사녹에 추가된 비밀 지하 벙커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시즌 8 콘텐츠에 대한 힌트도 찾아볼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리마스터 된 사녹으로 대표되는 배틀그라운드 8.1 업데이트와 새롭게 시작되는 ‘서바이버 패스: 복수(Payback)’는 7월 22일 오후 라이브 서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시즌 8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펍지주식회사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크래프톤 게임 연합의 하나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다양한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세계 기록 7개 부문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소재 게임 개발 스튜디오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PLAYERUNKNOWN PRODUCTIONS)’에서 신작 prologue를 공개했고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스튜디오 ‘스트라이킹 디스턴스(Striking Distance)’에서도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를 이어갈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
펍지 홈페이지: http://www.pubg.com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박지민 과장
02-3406-22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