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에듀, ‘싹쓰리 온라인 코딩 캠프’ 최대 40% 할인 이벤트 실시

여름방학 맞아, 초등 대상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코딩 배우는 ‘싹쓰리 온라인 코딩 캠프’ 오픈

7/23(목)~8/12(수), 마르시스에듀 공식몰에서 선착순 20명 모집·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8/5(수) 오후 3시, 무료 라이브 강의 오픈… 8/17(월)~8/27(목), 2주간 총 8회 특강 실시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20-07-23 08:50
서울--(뉴스와이어)--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에듀(대표이사 박용규)가 8월 12일까지 ‘싹쓰리 온라인 코딩 캠프(LIVE)’를 조기 등록하는 선착순 20명에 한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마르시스에듀는 여름방학을 맞아 8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싹쓰리 온라인 코딩 캠프(총 9회)를 오픈한다.

캠프 신청을 원하면 8월 12일(수)까지 마르시스에듀 공식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명에 한해 최대 40%가량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5일(수) 오후 3시에는 1회차 맛보기 무료 LIVE 특강이 실시간 진행된다. 무료 특강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전체 캠프 무료 수강권(1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맛보기 특강 역시 마르시스에듀 공식몰을 통해 선착순 2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정식 캠프는 8월 17일(월)부터 8월 27일(목)까지 온라인을 통해 총 8회차가 열린다. 캠프는 스마트 코딩 로봇 오조봇을 활용해 컴퓨터 없이 코딩의 다양한 기본 원리를 익히는 언플러그드 코딩 활동으로, 코딩이 처음이어도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화상 연결로 강사와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 학생의 수업 흥미도를 더욱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할 방침이다.

마르시스에듀는 코로나19로 대면 수업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코딩을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LIVE 특강을 기획하게 됐다. 특히 화상을 통해 강사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어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싹쓰리 온라인 코딩 캠프(LIVE)’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르시스에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에듀는 국내외 코딩교육 인프라 확대를 위해 20일 KT와 ‘인공지능(AI) 코딩 교육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4월에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과도 코딩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마르시스에듀는 코딩 로봇 ‘오조봇’과 ‘대시’, 언플러그드 코딩 교육을 위한 ‘클레버블록’ 등을 출시하며 어린이의 창의력 발달 및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르시스에듀 개요

마르시스에듀는 누구나 21세기 필수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익혀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테크 회사다.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사회를 능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마르시스에듀몰: http://marusysmall.co.kr/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에듀
콘텐츠 홍보
최마리아 대리
02-1644-6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