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자사의 백업 스토리지 기술에 대한 델의 발표 내용 바로잡아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0-07-23 13:50
말보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제공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델EMC(Dell EMC)의 데이터 도메인(Data Domain)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와 경쟁 관계에 있는 자사의 솔루션과 관련해 델의 발표 내용을 22일 바로잡았다.

델은 최근 재판매업체 채널을 대상으로 한 발표에서 엑사그리드의 백업 스토리지 제품 라인에 대해 언급했으며 여기에서 발표한 일부 정보가 오래 전의 것이거나 부정확하다고 엑사그리드가 지적했다. 엑사그리드는 델의 전문가 정신과 높은 기술 수준을 존중하지만 일부 진술 내용은 엑사그리드가 제공하고 있는 것과 부합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8가지 두드러진 정정 사항은 아래와 같다.

- 엑사그리드 고유의 적응형 중복 제거 프로세스는 백업 후에 중복 제거 처리하는 것이 아니고 백업과 병행해 중복 제거하기 때문에 다른 솔루션보다 백업 속도가 3배 빠르다.

- 엑사그리드 시스템은 단일 시스템의 입수(ingest) 속도가 시간당 432TB(테라바이트)가 되는 최대 32개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전체 백업 용량을 2PB(페타바이트)까지 확장할 수 있다.

- 동일 1.5PB에서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의 처리량은 시간당 300TB 이상인데 비해 델의 DD 부스트(DD Boost)에 기반한 DD9900의 처리량은 94/TB이다.

- 엑사그리드 고유의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에는 모든 백업의 최신 카피가 저장돼 있어서 VM(가상 머신) 부팅과 데이터 복구 속도가 다른 솔루션보다 20배 빠르다.

- 엑사그리드의 확장성 아키텍처는 데이터가 증가해도 백업 윈도우의 길이를 고정시킬 수 있도록 컴퓨팅 용량이 추가돼 있다.

- 엑사그리드의 확장성 기술에는 자동 부하 분산과 단일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한 글로벌 중복 제거 기능이 포함돼 있어서 백업 관리가 용이하다.

- 엑사그리드는 다른 여러 가지 기능 중에서도 빔(Veeam) SOBR, 오라클 RMAN 채널(Oracle RMAN Channels), 컴볼트 스필 앤 필(Commvault Spill & Fill)을 통해 직무관리를 자동화했다.

- 엑사그리드는 데이터를 오프사이트에서도 복제하고 데이터를 암호화하며 DR(데이터 복구) 사이트에서도 동일 RPO(복구시점목표)를 제공한다.

실제적인 결과를 위한 대조 시험이 해답이다

엑사그리드는 모든 재판매업체들이 고객으로 하여금 각기 다른 백업 솔루션을 서로 대조해 시험하도록 할 것을 권유한다. 엑사그리드의 많은 신규 고객들은 이러한 시험 결과에 따라 델EMC 데이터 도메인 어플라이언스를 대체하고 있다. 엑사그리드는 개념검증(POC)이 끝나면 대부분의 상황이 유리해질 것이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최고경영자(CEO)는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를 장기간 보존하는 데 저가 디스크보다 훨씬 저렴하고 백업과 복구 속도가 빠를 뿐만 아니라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보다 비용이 낮아서 저가 기본 스토리지(델, HPE, NTAP 등의)는 물론 델 데이터 도메인, HPE 스토어원스(HPE StoreOnce),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에 기반한 베리타스 어플라이언스, 컴볼트, 오라클 RMAN, 빔 및 많은 다른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대체한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를 디스크에 직접 써서 가장 빠르게 백업하고 디스크에서 직접 복구해 가장 빠르게 복구하며 VM 부팅을 하는 성능 층인 사용자가 직접 이용하는 디스크 캐시 랜딩 존을 통해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장기간 보존하는 데이터는 중복 제거 데이터 저장소인 보존 층(Retention Tier)에 저장되기 때문에 보존 저장량을 줄여 결과적으로 비용을 줄인다. 이러한 2개 계층 접근방식은 가장 빠른 백업 및 복구 성능과 비용이 가장 낮은 저장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데이터가 증가하면 어플라이언스가 추가되는 확장성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프로세서, 메모리 및 네트워크 포트가 포함돼 있어서 데이터가 증가하면 필요한 모든 자원이 동원돼 길이가 고정된 백업 윈도우를 그대로 유지시킨다. 이러한 확장성 스토리지 접근방식은 고비용의 대폭적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 없게 하고 규모와 모델이 각기 다른 어플라이언스들을 동일 확장성 시스템에서 혼합하게 해 제품의 노후화를 막으면서 초기 및 장기적인 IT(정보기술) 투자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독창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과 장기 보존 저장소,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인스턴트 VM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보장해 고비용의 전면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 참조.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20050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티나 오코넬(Kristina O’Connell)
koconnell@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