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 부평아트치과와 업무협약식 진행

뉴스 제공
해피기버
2020-07-26 09:03
서울--(뉴스와이어)--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가 부평아트치과(대표원장 김강현)와 24일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부평아트치과에서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들의 의료복지 여건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들의 의료복지 여건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업무 협약식에 참여한 김강현 부평아트치과 대표원장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사업에 우리 부평아트치과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치과 진료에 비용이 많이 들어간다는 인식으로 인해 치과 방문을 어렵게 생각하는 저소득 가정들에게 맞춤형 의료 서비스와 사후관리를 제공해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해피기버와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피기버는 코로나19 장기유행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돼 위기에 몰려있는 복지 사각지대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사업에 동반자가 되어 주신 부평아트치과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의료서비스 지원을 비롯한 맞춤형 지원사업이 더 많은 대상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피기버는 향후 부평아트치과와 함께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들의 의료복지 여건 증진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giver.or.kr

연락처

해피기버
사업기획팀
조범석 대리
02-2682-00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