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NFC 석류착즙액 100’으로 착즙 주스 시장 진출

뉴스 제공
녹차원
2020-07-27 10: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공급하는 녹차원(대표 김재삼)이 ‘NFC 석류착즙액 10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착즙 주스 시장에 진출한다.

녹차원이 출시한 ‘NFC 석류착즙액 100’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석류 원물만을 착즙해 만든 프리미엄 주스로 석류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주스에서 NFC는 비 농축 주스(Not From Concentrate)를 의미하며 정제수에 과일 농축액을 희석해 만든 것으로 농축과정에서 맛과 영양성분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농축 주스(FC, From Concentrate)와 구분된다.

또한 녹차원 ‘NFC 석류착즙액 100’은 과채 주스의 기준인 과즙 함량 95% 이상과 관계없이 농축액을 사용하지 않은 석류 착즙액 100%만을 담아 석류 고유의 새콤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NFC 석류착즙액 100’은 진한 석류 주스로 바로 즐기거나 탄산수나 물에 넣어 석류 에이드와 석류 워터로 즐길 수 있으며, 석류즙을 이용한 산뜻하고 건강한 샐러드나 요거트와 칵테일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녹차원은 깔라만시 100, 노니원액 100 등 과채 주스 라인업을 확대해왔으며, NFC 주스 출시를 통해 국내와 해외의 소비자에게 한국의 건강한 차와 식음료 브랜드로서의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과 함께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FC 석류착즙액 100’은 480g, 1kg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돼 녹차원몰을 비롯해 홈플러스·이마트·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녹차원 개요

1992년 설립된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제공하는 차류 전문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프리미엄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티플’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전통차, 과실차, 건강차와 식품용 원료를 국내외 33개국에 공급하며 세계의 다양한 차를 판매하는 차 전문점 티스타일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부장
02-597-3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