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영어마을수유캠프,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2020-07-28 15:00
서울--(뉴스와이어)--수유영어마을에서 2020년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여름방학캠프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의 지침에 따라 방역을 철저히 이행하며,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관리한다. 서울영어마을수유캠프는 서울시의 관리지침을 충실하게 이행하면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2020년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통학형 5일 과정, 통학형 주말(토, 일) 1일 과정, 숙박형 5박 6일, 숙박형 12박 13일 과정으로 진행되며, 단체 행사를 위한 시설 대관 업무도 함께 시행된다.

통학형 과정은 참가자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주별 주제를 다르게 편성해 지속적으로 참가할 수 있어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다. 통학형 5일 과정은 1주 Master Mind, 2주 Fantasy, 3주 Symmetry, 4주 Culture를 주제로 하고, 주말 1일 과정은 빨, 주, 노, 초, 파, 남, 보, 민트를 주제로 총 8회의 과정으로 즐거운 영어 캠프를 체험할 수 있다.

숙박형 캠프는 기존의 6인 1실의 기숙사를 2인 1실로 대폭 변경해 학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으며, 식당 운영도 관리지침에 의해 안전하게 운영된다.

이번 방학캠프는 방역에 중점을 두어 상시 출입을 통제하며 1일 3회의 교실 소독, 1일 3회의 개인 체온 측정 등을 실시하게 되며, 손 소독제를 출입구 및 교실에 상시 배치해 수시로 손 소독을 할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이다.

이번 방학캠프를 위해 서울영어마을수유캠프는 교실 및 기숙사를 일부 리모델링했으며, 커튼 교체, 도색 작업, 표지판 교체 작업, 야외시설 개보수 등의 교육환경 개선 사업 진행을 통해 참가자들의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조성하려고 노력했다.

또한 새로운 과정으로 ‘영어 뮤지컬’ 참가자도 모집한다. 영어뮤지컬반은 기초반과 공연반으로 운영되며, 1개월 단위로 모집하고, 공연반은 공연을 목적으로 6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3시부터 6시까지 수업을 한다. 영어뮤지컬반은 8월 22일부터 운영한다.

서울영어마을수유캠프는 수유영어마을에서 알차고 보람차며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영어마을수유캠프 개요

수유영어마을은 서울시가 설립해 운영하는 영어마을로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숲속 영어마을이다. 각종 체험시설과 원어민 교사를 통한 영어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유아숲 체험장, 수영장, 농구장, 풋살장 등의 야외 체험시설도 보유하고 있다. 영어캠프, 각종 행사 대관 등 단체, 개인 등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yuev.or.kr

연락처

서울영어마을수유캠프
행정본부
박선호 부원장
02-3499-30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울영어마을수유캠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