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신형 카니발 장기렌터카 견적 및 사전계약 진행

뉴스 제공
아라봄렌트카
2020-08-08 00:00
서울--(뉴스와이어)--신차 장기렌터카, 자동차 리스 가격 비교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는 신형 카니발 사전계약과 풀체인지 모델 출시로 해당 모델의 장기렌트 견적 및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고객들의 수요가 급격히 몰릴 것으로 예상하며 선 구매 해놓은 차량으로 빠르게 인도할 수 있도록 최저가 견적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특가 이벤트 중인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 소렌토, 산타페, 아반떼, 제네시스 GV80, G80, BMW 뉴 520d, 320d 등이 있으며 구매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팰리세이드, GV80, G80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전반기부터 떨어지기 시작한 기름값이 다소 오름세로 이어지고 있지만 신차 구입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구입 가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이것저것 여러 가지 조건을 비교해가며 사전 조사를 많이 하는데 그중에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터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를 활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전 차종을 한눈에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조건으로 서비스를 받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비교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아라봄렌트카에서 견적을 받아보면 여러 렌터카 회사들의 월 렌트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최저가와 유리한 조건을 비교 견적한 견적서를 최적의 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궁금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문의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카 매니저와 1:1 상담을 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받을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렌터카 가격 비교 전문 사이트이다.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렌터카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장기 렌터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abom.com/

연락처

아라봄렌트카
홍보팀
오재형 대표
02-3412-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