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 파마 서비스, 임상시험 서비스 전 세계 확대 발표

PCI, 유럽 대륙으로 글로벌 임상 공급사슬 서비스 확대

뉴스 제공
PCI Pharma Services
2020-07-29 11:30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의약품 및 바이오 의약품 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제공업체인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이하 PCI)가 고객을 위한 새로운 주력 사이트에 대한 주요 투자 사업으로 서유럽의 베를린 사업 시설 안에 우수임상센터(Clinical Center of Excellence, COE)를 신설해 글로벌 임상시험 서비스 지역을 크게 확대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 시설은 PCI가 영국과 아일랜드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보완하기 위해 유럽 대륙으로 임상 공급사슬 네트워크를 확대한다는 글로벌 전략의 일환이다. 베를린 COE는 2021년 1월에 개설될 예정이다.

브라이언 키시(Brian Keesee) PCI 파마 서비스 본사 부사장 겸 글로벌 임상 운영 및 공급 부문 사장은 “이번 사업 확대 전략에 따라 베를린 우수임상센터는 유럽 및 전 세계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게 될 것”이라며 “베를린은 브렉시트에 대비해 솔루션을 선제적으로 제공하는 훌륭한 물류 허브로서 공급사슬에 공백이 없게 해 유럽 전역에서 임상시험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계속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를린 COE에는 의약품과 바이오 의약품을 모든 필요한 온도 범위에서 1차 및 2차로 패키징하고 저장하며 유통하는 데 사용하도록 설계된 1만7000평방 피트의 전용 공간이 포함돼 있다. 이 정도면 현재 미국 내 임상시험 사이트 다음으로 많은 3만8100여개 사이트가 있는 27개 유럽연합(EU) 회원국의 임상시험 생태계에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충분한 용량이다. EU 회원국 중에서는 프랑스와 독일에 각각 7370개와 4418개의 임상시험 사이트가 있어서 이들 국가가 1, 2위를 차지하고 있다.[i]

살림 하파(Salim Haffar) PCI 파마 서비스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항상 임상시험 서비스 네트워크의 범위와 역량을 확대하는 전략을 구사해 왔으며 올해 초 벨윅 파마 서비스(Bellwyck Pharma Services)를 인수한 데 이어 증가세에 있는 유럽 및 그 밖 지역의 임상시험 시장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베를린 시설의 역량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고 있다”며 “이번 투자로 고객에게 삶을 바꿔 놓는 의약품을 위한 글로벌 임상시험 솔루션을 제공해 늘어나고 있는 시장 수요에 부응한 공급을 계속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개요

전 세계 의료 산업은 제품의 출시를 앞당기고 상업적 성공 기회를 늘리는 데 관해 PCI의 개발 솔루션을 신뢰한다. PCI만이 의료사업 분야에서 50년 넘는 기간 동안 매년 50개 이상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선도적인 기술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전임상 개발, 임상 연구, 상용화 및 지속적 공급 등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서 전 세계 요구를 해결한다. 고객들은 환자들의 삶을 개선한다는 공유된 목표를 통해 우리가 그들 사업의 연장선이며 협업파트너라고 인식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ciservices.com 참조 또는 트위터(@PCI_Social) 팔로우.

[i] ClinicalTrials.gov Web site. Advanced Search of Trial Status Active, not recruiting; Recruiting; Enrolling by invitation. Bethesda (MD): National Library of Medicine (US). Available: https://bit.ly/2BCDxpy Accessed 2020 July 27.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80052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ci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WE 커뮤니케이션즈(WE Communications)
베일리 와트로바(Bailey Watroba)
+1-617-234-4110
bwatroba@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