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부 고민에 따른 스페셜 맞춤 케어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선보여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0-07-31 09:38
  •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31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고민별로 집중적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후 천기단화현 앰풀 3종’을 선보였다.

‘화현 앰풀’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귀한 궁중 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 앰플 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윤(潤) 앰풀’은 궁중 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보(補) 앰풀’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탄탄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백(白) 앰풀’은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칠백비단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피루쥬벤을 함유하여 피부 톤과 빛을 밝혀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후는 윤기를 선사하는 윤 앰풀, 탄력을 부여하는 보 앰풀, 피부 톤을 밝히는 백 앰풀까지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하고 싶을 때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종류로 선보인 제품이라며 사계절 내내 부담스럽지 않게 ‘내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민정 파트장
02-6924-61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