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식물원, 코로나19로 국내 여름휴가 계획하는 시민 위해 ‘2020 SUMMER 체험프로그램’ 운영

“올 여름방학은 식물원에서 놀GO먹GO, Cool~Cool~ 자요”

뉴스 제공
신구대학교
2020-07-31 16:04
성남--(뉴스와이어)--신구대학교식물원(원장 전정일)이 코로나19로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시민을 위해 ‘2020 SUMMER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여름방학을 위한 ‘식물원에서 놀GO먹GO’와 ‘Cool~ Cool~ 자요’를 제안한다.

‘2020 SUMMER 체험프로그램’은 식물원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멸종위기식물 알아보기, 피자 만들기, 먹이피라미드 게임, 반려 식물심기, 꿀잠 자기 등 종일 식물과 친구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대학 식물원의 정체성에 맞게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과 함께 멸종위기에 처한 식물을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쉽게 접하고 단순한 둘러보기가 아닌 재미있는 놀이로 하루를 꼬박 보내며 자연스럽게 환경 교육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한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식물원에서 보내는 너와 나의 하루가 환경에 기여하는 활동으로 거듭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신구대학교식물원은 녹색도시에 봉사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성인 대상 하반기 조경가든대학 수강생을 8월 6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할 수 있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고하면 된다.

◇행사 개요

일시: 2020년 8월 매주 주말, 8월 4일~7일, 8월 11일~14일
장소: 신구대학교식물원(성남시 수정구 상적동 위치)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gu.ac.kr

연락처

신구대학교
발전기획팀
김순이
031-740-127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구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