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베냉 소재 세무·법무 법인 협력사 추가로 서아프리카서 입지 확대 박차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07-31 16: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20년 역사의 종합 서비스 세무/법무 법인인 FCA(Fiduciaire Conseil and Assistance)를 협력사로 추가하며 베냉 코토누에 진출했다고 발표했다.

시벨 아쿠에슨(Sybel Akuesson) 대표 파트너가 이끄는 FCA는 우수하고 균형 잡힌 세무 및 법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7명의 전문가가 노동법, 회사법 관련 지원과 함께 다양한 산업의 기업을 대상으로 전면적인 세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쿠에슨 대표 파트너는 “날로 복잡성이 더해가는 세상에서 아프리카 시장은 기업 운영에 새로운 속도와 규모를 요구하기 시작했다”며 “특히 법무 서비스에서 그 같은 요구가 두드러진다”고 밝혔다. 그는 “FCA는 청지기 정신을 바탕으로 항상 성장과 개선의 길을 모색하고 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글로벌 고객의 세무 및 법무 요구를 원활히 충족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아쿠에슨과 그의 팀은 독립성과 투명성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앤더슨 글로벌과 궤를 같이한다”고 말했다. 그는 “뜻을 같이하는 이들과 협력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포괄적이고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서아프리카를 필두로 한 아프리카 시장에서 입지의 폭과 깊이를 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FCA는 서아프리카 내 기존 협력사 다수와 이미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는 앤더슨 글로벌이 이 지역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보사츠 회장은 “이제 서아프리카에서 협력 전선 구축을 거의 완료하고 서아프리카는 물론 아프리카 대륙에서 가장 큰 회사로 발돋움하게 됐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84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300052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