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신규아파트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 정당계약 절차 돌입

5일까지 정당계약 실시, 최근 예비당첨자 서류접수 마감

창릉신도시 지정·고양선 개통 등 연이은 개발 호재로 인기, 청약경쟁률 ‘29.8대 1’

2020-08-03 14:05
고양--(뉴스와이어)--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가 3일부터 5일까지 정당계약 절차를 진행한다.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는 우수한 입지와 연이은 개발 호재로 1순위 청약에서 최고경쟁률 ‘29.8대 1’을 달성했다. 이는 소위 말하는 전매제한 6개월 적용의 수혜 단지인 점이 수요 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인 개발 호재인 창릉신도시 지정과 고양선 개통도 눈에 띈다.

창릉신도시의 교통 대책인 고양선은 2026년부터 2028년까지 새절역부터 고양시청까지 이어지는 14.5km 구간에 대곡역, 향동지구역, 화정지구역, 고양시청역 등 7개역 규모로 개통된다.

이를 통해 단지에서 자차로 15분 거리의 대곡역 복합환승센터가 조성돼 △지하철 3호선 △경의중앙선 △서해선(대곡~소사선) △GTX-A 등 4개 노선이 지나는 편리한 교통망이 형성될 전망이다.

또한 역 근처는 CGV고양행신이 개관해 주민들의 문화 및 쇼핑 편의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인근에 △롯데마트 고양점 △이마트 화정점 △세이브존 화정점 △지도공원 △행신어린이공원(예정) △행신공원 등 탄탄한 생활 인프라와 자연환경까지 고루 갖췄다.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는 ‘학세권’ 조건도 갖췄다. 무원초, 무원중, 무원고 등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해 고양시립행신도서관, 토당청소년수련관 등이 위치해 우수한 면학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다.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는 우수한 입지와 개발 호재 외에도 꼼꼼한 내부 설계로 눈길을 끈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주차관제 및 주차장 강제환기 시스템 △실내온도 및 환기 시스템 △일괄소등 스위치 등 최신 설비를 갖췄으며 △공동현관 무인경비 시스템 △세대 방범 시스템 △원격 검침 시스템 △CCTV 시스템 등 입주민의 안전을 고려한 시스템 또한 구축했다.

한편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5층 높이, 37㎡ 3세대, 59㎡ 90세대, 66㎡ 14세대, 84㎡ 29세대 등 총 136세대 규모로 예정되어 있다. 또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근린생활시설·운동시설·어린이 놀이터 등이 단지 내 조성될 계획이다.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 분양 사무실은 5일까지 당첨자에 대한 정당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모든 과정이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후에도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familie-trihigh.com

연락처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 홍보대행
케미트리
강설애 사원
02-704-7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