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9월 신입생 모집 위한 ‘체험설명회’ 개최

8월 한 달간 전국 센터 진행

만족도 높은 코딩교육 프로그램 체험

뉴스 제공
씨큐브코딩
2020-08-05 09:51
서울--(뉴스와이어)--CMS에듀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이 9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8월 한 달간 전국 18개 센터에서 체험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공지능(AI)과 가속화되는 온택트(Ontact: 온라인을 통한 대면) 시대에 코딩교육 시작을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체험수업과 설명회가 열린다.

체험설명회는 학생이 참여하는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로 구성된다. 학생들이 체험수업을 하는 동안 학부모는 미래 교육에 관한 설명회에 참석하는 방식이다. 이번 학부모 설명회의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의 위기와 미래 전망’이다.

론칭 3주년을 맞아 씨큐브코딩 체험수업은 최근 조기 마감이 이어질 정도로 참가자 만족도가 높다. 체험수업에 관한 자체 설문에서 참가자 만족도가 99.45%로 나왔다. 학생들은 언플러그드 컴퓨팅 체험을 비롯해 LED 블라썸, 도트매트릭스, S4A, 로봇 코딩 등 씨큐브코딩 정규수업 프로그램을 체험한다. 체험수업에서 학생은 가벼운 내용의 미션 카드를 기반으로 스스로 코딩을 진행한다.

입학전형은 체험수업 중 미션 카드로 진행되는 관찰평가와 논리적 문제해결력을 평가하는 ‘논리 사고력 테스트’ 등을 통해 이뤄진다. 학생들은 결과를 토대로 모듈형 코딩교육 커리큘럼 ‘르네상스 2.0’을 교육받게 된다.

초등 3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는 초3 아이가 방과 후 수업에서 코딩을 접하고 호기심을 갖게 돼 씨큐브코딩 체험설명회에 참석하게 됐다며 아이가 게임을 직접 만들면서 새로운 재능을 발견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은경 씨큐브코딩 사업총괄본부장은 “코딩교육은 기존 교육에서 갖지 못한 체인지 메이커가 되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스스로 미래를 개척하고 창작하는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원동력”이라며 “체험설명회에서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는 혜안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험설명회는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고등학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센터별 전화나 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c3coding.com/

연락처

씨큐브코딩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