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디텍션, 패스센서스 인수 마무리

2020-08-05 10: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5일 -- 검출·검사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이 패스센서스(PathSensors)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패스센서스는 바이오테크놀로지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환경 평가 기업으로 미국 메릴랜드 볼티모어에 위치해 있다.

스미스 디텍션은 패스센서스 인수를 통해 식품 및 농업 안전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최종 시장에서 병원균을 검출하는 생물학적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롤랜드 카터(Roland Carter) 스미스 디텍션 사장은 “패스센서스 인수를 마무리해 기쁘다”며 “패스센서스 인수는 생물학적 위협에 대한 대응을 가속화하기 위한 스미스 디텍션의 전략적 행보”라고 말했다. 이어 “패스센서스는 다양한 위협 분석 방법을 개발한 업체로서 단 몇 분 만에 생물학적 위협을 규명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맞춤형 생물학적 능력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개요

스미스 그룹에 속하는 스미스 디텍션은 공항과 항구, 국경, 국방, 도시 보안 시장용 위협 탐지 및 검사 기술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일선에서 40여 년간 쌓은 경험과 역사를 십분 활용해 폭발물이나 불법 무기, 밀수품, 유독성 화학물질의 불법 반입이나 위협으로부터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미스 디텍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mithsdetection.com)나 링크드인(www.linkedin.com/company/smiths-dete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스센서스(PathSensors) 개요

패스센서스는 바이오테크놀로지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환경 평가 기업으로 고속·고감도의 병원균 검출 및 위협 방지 솔루션을 공급한다. 패스센서스의 솔루션은 탄저병, 리신(유독성 단백질), 에볼라, 살모넬라, 파이토프토라 속(식물성 병원균), 랄스토니아 등의 다양한 위협을 감지할 수 있다. 패스센서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athsens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040051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mithsdet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나타샤 퍼펙트(Natasha Perfect)
Natasha.perfect@smithsdetection.com

FTI 컨설팅(FTI Consulting)
sc.smithsdetection@fticonsultin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