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산업, 경력사원 공개 채용 10일까지 서류접수 진행

2020-08-05 11:41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5일 --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이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현장 △건축현장소장 △건축공무 △건축시공 △안전 △기계 △전기 △토목 △관리 등 8개 부문이며 본사는 △설계 △개발영업 등 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부문별 경력충족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기술사 자격증 보유자 우대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희망자는 10일까지 요진건설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증명서를 첨부 제출해야 한다.

한편 요진건설산업은 1976년 설립된 종합건설회사로 주거브랜드 ‘와이시티’와 ‘와이하우스’, 고급타운하우스 ’빌라드와이’ 및 일산의 쇼핑몰 ’벨라시타’ 등 건축사업 외에도 포포인츠바이쉐라톤 구로, 미극동공병단(FED) , 요진 미얀마시멘트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실적을 거두고 있으며 최근 이태원 캐피탈호텔을 리모델링하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을 오픈했다.

웹사이트: http://www.yojin.co.kr

언론 연락처

요진건설산업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조윤정 팀장
02-792-2633(내선 141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